Ri 공부 기간 작성자Aiqne|작성시간26.06.19|조회수6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현재 방사선과 2학년인데 보통 시험 몇개월 전부터공부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베제중컴쌍 | 작성시간 26.06.19 2~3개월 전부터 준비하셔도 충분합니다!! 작성자Qpwoei | 작성시간 26.06.21 전공 공부 열심히 하셨다는 가정하에 1달정도 이론 장방 취기 공부하시고 법령 시험 치기전 일주일동안 빡세게 달달 외우시면서 하셔도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작성자sri아자아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화이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