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월 27일(수) 마태복음 11-15장 읽기와 말씀묵상

작성자최은석|작성시간24.03.27|조회수37 목록 댓글 0

쌘라파엘 날마다예배

3/27(수) 성경읽기와 말씀묵상

 

찬송 : 492 잠시 세상에 내가 살면서

https://youtu.be/e1WwXTjUnvA

 

기도 : 주님, 오늘 하루를 감사합니다. 성령님께서 나의 말과 마음과 믿음을 지켜주시고 매일 읽는 말씀을 깨닫게 해 주시길 원하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오늘의 성경과 메시지

1.마태복음 11-15장 소리내어 읽기 (드라마성경 / 가능하면 직접 성경을 읽으세요)

https://youtu.be/lGAyTlnm32k?list=PLVcVykBcFZTSnQuglcA-D8bVC-nL2CMiV

 

▶ 위를 클릭하시고 마태복음 11-15장을 읽으세요. (16장부터는 내일 읽으세요)

 

2.말씀묵상과 메시지

 

예수님의 초청장

(마태복음 11:28)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 우리 인생에서 최고의 사건은 예수님의 초대입니다. 예수님의 파티에 매주일 참여합시다!

 

영적인 가족들

(마태복음 12:50) 누구든지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하는 자가 내 형제요 자매요 어머니이니라 하시더라

 

➜ 교회에서 함께 신앙 생활하는 큰 복은 많은 가족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때로는 서로 섭섭하기도 하고, 다투기도 하지만 우리가 힘들고 지치고 절망할 때에 기도해 주는 사람들입니다. 성도들의 따뜻하고 좋은 가족이 되어주십시오.

 

천국은 있습니다

(마태복음 13:31) 또 비유를 들어 이르시되 천국은 마치 사람이 자기 밭에 갖다 심은 겨자씨 한 알 같으니 33 또 비유로 말씀하시되 천국은 마치 여자가 가루 서 말 속에 갖다 넣어 전부 부풀게 한 누룩과 같으니라

 

➜ 마태복음 13장에는 7가지 천국 비유가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이 비유의 말씀들을 왜 다양하게 하셨을까요? 우리가 잊지 말아야 할 그 목적은 오직 한 가지입니다. 천국이 있다는 것입니다. 아멘!

 

부스러기 은혜

(마태복음 15:24-26) 여자가 와서 예수께 절하며 이르되 주여 저를 도우소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자녀의 떡을 취하여 개들에게 던짐이 마땅하지 아니하니라 여자가 이르되 주여 옳소이다마는 개들도 제 주인의 상에서 떨어지는 부스러기를 먹나이다 하니

 

➜ 예수님께 받은 부스러기도 세상에서는 최고라는 것을 아십니까? 부스러기 은혜를 받아도 좋은 일인데,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큰 은혜를 받아도 감동이 없고 감사도 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실천과 적용 : 오늘의 말씀을 통하여 어떤 깨달음이나 은혜가 무엇이었으며, 나의 생활 중에 어떻게 실천하시겠습니까?

 

함께 기도합시다

1.나와 가족을 위한 기도 : 오늘도 가족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기를 원하고, 믿음도 더 신실하고 깊어지기를 기도합니다. 나의 말과 행동이 예수님을 닮아 더 낮아지고 겸손하기 원합니다.

 

2.김나나집사와 Ted 가정(자녀: Emma, Lia, Kaili, Maci) / 온 가족이 주안에서 행복하고, 가정을 잘 돌보고 직장 일을 잘 감당할 건강과 힘을 주옵소서. 네 딸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라게 하옵소서!

 

3.컴패션 자녀 : 아이다 Aida (부루기나 파소 / 개인) 건강과 안전, 꿈과 믿음을 가지고 살게하소서!

https://cafe.daum.net/rafaelch/mkvD/41 (사진 – 클릭하세요)

 

찬양 : 죄 많은 이 세상은

https://youtu.be/zH1Olt3Aalc

 

고난주간 수요일예배 (7:30PM)

https://cafe.daum.net/rafaelch/rcc5/40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