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속 이야기.... 작성자여행풍경|작성시간26.06.11|조회수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말로는 할수없는 가슴속 이야기,편지로도 쓸수없는 가슴속 언어,아프도록 걸어도 그대에게 가는 길너무 멀다.이 밤 지나고 나면 가까워 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