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 빨강반 (4세)

❤️ 부스체험- 공항 ☁️✈️

작성자26년 빨강반 교사|작성시간26.06.09|조회수22 목록 댓글 0

오늘은 공항 부스체험을 통해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과정을 즐겁게 경험해보았습니다.

탑승권을 받아보고, 짐 검사도 해보며
공항에서 하는 일들을 알아보았어요.
비행기에 탑승해 객실 승무원이 되어보기도 하고,
승객이 되어 여행을 떠나는 놀이도 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어디로 여행 가고 싶어요?“라는 질문에
저마다 가고 싶은 곳을 이야기하며
상상의 날개를 펼쳐보기도 했어요😊

놀이를 통해 공항과 비행기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역할을 경험해보며
즐겁게 참여한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