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말씀 훈독

가인을 하나님 이상 사랑하라

작성자훈독왕|작성시간24.03.03|조회수50 목록 댓글 0

사탄을 잡는 방법

 

사탄은 뭐냐? 악이라는 것은 자꾸 높아지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하나님 대신 높아지려고 하는 것이 악입니다. 자꾸만 높아지려는 것이 사탄의 본질이 아니냐는 것입니다. 이 본질적인 조상의 피를 받았기 때문에 너희도 그런 녀석이다 이겁니다. 그러니 높여 주라는 거예요. 얼마만큼 높여 주느냐? 하나님 이상 높여 주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인을 하나님 이상 사랑하라는 것입니다. 그게 그거라구요.

그러면 가인을 하나님 이상 높여 주었다면 가인이 그 이상 올라갈 수 있어요? 올라갈 데가 있어요, 없어요? 「없습니다.」 없으니까 내려와야 됩니다. 그렇지 않아요? 하나님 이상 높여 놓고 내려갈 때에는 혼자 내려가라고 해야 합니다. 내려오긴 내려와야 할 텐데, 내려올 길이 있어요? 안 내려올 수 없는 겁니다. 안 내려오면 옥살박살나는 것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돼요? '아이구. 나 살려줘요. 나 살려줘요' 하는 거예요. 그때서야 비로소 '아이구 내가 뒤를 따라갈 걸' 하는 거예요. '제발 살려줘요' 하는 것은 완전굴복하는 것입니다. 원리적으로 사탄을 잡는 방법이 그렇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니까 누구만큼 높여 주라구요? 「하나님 만큼요」 하나님 만큼입니다. 내가 하나님을 사랑하는 그 이상으로 높여주라는 것입니다. 가인을 하나님 이상 사랑해 주는 데도 불구하고 그 이상 불평할 수 있어요? (43권 122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