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나님의 고향 땅(평화의 주인, 혈통의 주인 )

작성자무지개왕|작성시간18.03.08|조회수529 목록 댓글 0

  하나님의 고향 땅


첨부파일 평화의 주인 혈통의 주인, 하나님의 고향 땅1.mp3


  이스라엘 민족이 예수님, 구주를 잡아죽였고, 재림하는 재림주에 대해서도 그렇습니다. 이스라엘 대해 제2이스라엘인 미국이 종교권을 중심삼고 문 총재를 잡아 죽이려고 한 것입니다. 시 아이 에이(CIA), 케이 지 비(KGB)까지 동원해 가지고 문 총재를 없애려고 했는데 케이 지 비(KGB) 요원들을 내가 미국에 데려와 7천명을 교육했습니다. 시 아이 에이(CIA)가 문 총재 교육하는 데 있어서 동원됐던 걸 알아요?

  이제는 선생님이 하려면 못 할 것이 없습니다. 다 끝났습니다. 아벨유엔 간판 붙이고 나서 가지고 참된 이상적 하나의 가정, 하나될 수 있는 가정을 세우는 것입니다. 세계에 말이 6천 개 이상 있습니다. 말 다른 걸 하나로 통합할 수 있는 것은 한국말밖에 없습니다. 영어도 다시 글을 만들지 않고는 그냥 그대로 컴퓨터에 집어놓어 쓸 수 없습니다.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 이 글은 세계 언어의 무슨 말이라도 거꾸로 쓰면 거꾸로, 바로 쓰면 바로 써서 사방으로 갖다가 주인 노릇할 수 있는 언어요, 그런 글자를 갖고 있는 민족이 한민족입니다. 여기에서 발표, 말하는 곳을 중심삼고 말을 만든 것입니다.

  동이족(東夷族)이 뭐냐? 동쪽 나라의 활을 잘 쏘는 전쟁의 챔피언입니다. 머리가 좋으니까 전쟁에서 이깁니다. 오만 가지 수법을 가지고 언제나 이기는 것입니다. 고구려를 중심삼아 가지고 천 년입니다. 천 년 전에 왕국이 됐습니다. 그 고구려가 아직까지 죽지 않고 한국에서 열매를 맺으려고 하는데, 중국이 야단합니다.

  "세계평화 하면 중국과 소련이다." 하는데, 소련과 중국이라는 국가는 있더라도 종교권을 하나 만들 수 없기 때문에 중국이 소련과 하나돼서 둘이 협동해 가지고 종교권을 모셔야 됩니다. 고르바초프한테 이런것을 얘기해 가지고 " 네가 종교권 하나님만 모셔 드리면 통일천하의 왕궁이 모스크바가 될 것이다." 한 것입니다.

  모스크바도 안 되고, 베이징도 안 되고, 뉴욕도 안됐습니다. 뉴욕하고 워싱턴 지역이 안 됐어요. 다 잃어버렸습니다. 어디가 되느냐? 이제 나머지는 하나님을 중심삼은 왕권, 하나님의 조국과 하나님의 고향 땅은 선생님이 태어난 평안북도 정주 땅이 아닐 수 없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그게 참부모의 땅입니다.

  참부모로 말미암아 참하나님도 나오고, 참부모로 말미암아 참조상도 나오고, 참민족도 나오고, 참국가도 나오고, 참세계도 나오고, 통일천하 하나의 핏줄을 엮을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런 것을 강제 없이 순리적으로 하는 것입니다. 축복의 가치가 어떻다는 걸 알면 따라 안 갈 수 없고, 투표 안 할 수 없는 입장에 있으니 투표했으면 문 총재 사상을 이해하는 세계는 투표가 필요 없다 이겁니다.

  전부 다 축복을 받았는데, 투표가 왜 필요해요? 다음 선거가 마지막이라고 했지요? 그 다음에는 투표가 없어집니다. 문 총재가 간판 붙이고 나서는 것입니다. "내 말을 들어라!" 이거예요. 유엔이 안 들으면, "너희들이 암만 싸워 봐라!" 이겁니다. 제일 하등급 수평입니다. 수평이 뭐냐 하면 태평양입니다. 태평양이 만수 됐을 때 남아질 수 있는 섬은 하와이 섬밖에 없습니다. 거기에 무슨 산이 있는지 알아요? 지구성에서 제일 높은 천문대가 있습니다.

  산 역사로 보게 되면, 바다 밑에서부터는 제일 높은 것입니다. 거기가 4천3백 미터 이상 돼 있지만 바다까지 하면 제일 높아요. 해저로만 만 미터 이상이니 1만 4천3백 미터가 되는 것입니다. 히말라야산맥의 에베레스트산은 8천 850미터밖에 안 되잖아요? 제일 지구성 밑창에서부터 뿌레기 된 섬이 하와이의 코나에 있는 마우나 케아(Mouna Kea)라는 산이에요. 세계에서 제일 코너, 제일 먼 곳입니다.

  거기에 내가 들어가서 하와이 킹 가든, 하와이 퀸 가든을 만들었습니다. 지구성에서 최고로 높고 제일 코너가 코나인데 코나의 커피! 코피예요, 커피예요? '코피'하게 되면 한국말은 코의 피를 말해요. (웃음) 한국말로는 '커피'하지 않고 코피! '코피'하면 코의 피가 됩니다. 된소리를 하면 코피가 된다는 것입니다. 강하게 하게 되면 코피입니다. 코피의 맛이다 이겁니다. 코나에서 제일 가는 것이 커피입니다.

  문 총재는 하와이에 초소를 만들고 연락한 것이 벌써 38년, 40년이 넘었습니다. 이북에 갈 때도 정성 들인 곳입니다. 이북 김일성에게 가서 담판을 할 때도 먼저 하와이에 가서 정성을 들이고 원고를 썼던 것입니다.

  소련의 고르바초프는 '골고루 좁혀라'는 뜻이 됩니다. 자기밖에 안 남았으니, 세계를 좁힐 수 있고 넓힐 수 있는 것은 나밖에 없으니 내 말을 들어라 이겁니다. 내 말을 듣고 종교를 허락했기 때문에 소련에 해방이 벌어진 겁니다. 서구 기독교 문화권과 동구 기독교 문화권의 싸움이 2차대전입니다. 한 형제의 싸움입니다. 소련이 장자이고, 차자가 구라파고, 그 다음에 셋째 아들은 통일세계 문화권입니다. 역사의 흐름과 역사의 모든 전부가 안팎의 사실과 딱 들어맞습니다.


출처: http://cafe.daum.net/THEKINGDOMofGOD/TgmW/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