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선천시대 기도

재림주님의 기도 - 세계일보가 나아가야 할 방향 (말씀선집 186권 2편)

작성자훈독왕|작성시간24.03.10|조회수5 목록 댓글 0

말씀선집 186권 2편

 

세계일보가 나아가야 할 방향

1989.01.31 (화), 한국 서울 용산 세계일보사

 

사랑하는 아버님! 1989년 1월 31일 오후 여섯 시를 기하여 이 한반도에 새로운 언론기관인 세계일보를 창간하여 아버지 앞에 봉헌하는 이 시간이 되어 창간식을 거행할 수 있는 하늘의 특권적인 은사를 부여하심을 진실로 감사하옵니다.

 

이 기관이 당신의 이름과 같이 되어 이 민족을 이끌어 아시아를 넘고 세계를 넘어 섭리의 종단 목적을 향하여 진행하는 데 본연의 책임을 다할 수 있는 거룩한 언론기관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여기에 속해 있는 모든 사람들 전체는 양심을 중심삼고 민족을 대표하고 사회·가정, 더 나아가서는 하늘땅을 대해서 부끄러움이 없는, 정의를 가릴 수 있는 새로운 문화의 전당이 되며, 새로운 승패를 결하는, 의의 선한 등대가 되어 어두운 세계를 비추고 흑암의 세계를 가려 갈 수 있는 대로를 닦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여기에 둘러 있는 모든 사람과 더불어 4천만, 더 나아가서는 6천만을 대표한 이 한국 민족과 50억 인류를 대표한 세계 인류와, 더 나아가서는 역사 전체를 대표한 하늘과 천상에 있는 천천만 성도들과 선한 선조들을 합하여 오늘의 축하하는 이 기념의 날을 기꺼이 받으시옵소서.

 

땅 위의 참부모의 이름과 더불어 승리의 팻말을 박는 이 시간을 기억 하시옵고, 이제 곧 시작하는 전체의 분위기로부터 나아가는 행로를 밝히시사, 통일의 세계의 주역으로서 책임 다할 수 있는 엄숙한 견인차가 되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하늘과 땅이 주시하는 가운데 지상에 전체 인류를 대표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참부모님 이름과 더불어 이 전당과 이 전체를 아버지 앞에 봉헌하오니, 기쁘신 가운데서 받아 주신 것을 생각하면서 감사드립니다.

 

모든 말씀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당신 앞에 봉헌하나이다. 아멘. 아멘. 아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