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선천시대 기도

재림주님의 기도 - 현실세계와 하나님의 뜻의 세계 (말씀선집 101권 1편)

작성자훈독왕|작성시간24.03.03|조회수2 목록 댓글 0

말씀선집 101권 1편

 

현실세계와 하나님의 뜻의 세계

1978.10.28 (토), 한국 경북 대구교회

 

사랑하는 아버님 ! 당신이 원하시는 세계가 어떻다는 것을 알았나이다. 당신을 위하는 사람이 어떻게 가야 된다는 것을 알았나이다. 오늘날 현실, 저희들이 처해 있는 현상세계가 어떻다는 것을 알았사옵고, 자아가 자아를 위해 살 수 없는 인간임을 알았고, 자기 가정이 자기 가정만을 위해서 살 수 있는 가정이 못 되는 것을 알았습니다.

 

오늘날 통일교회가 통일교회 자체를 위해서 살 수 없는 통일교회인 것을 알았사옵고. 세계의 통일교회 무리들은 세계 각국의 통일교회만을 위해서 살 수 없는 것도 알았습니다.

오로지 하나의 세계, 오로지 하나의 천국을 위해 살지 않으면 안 된다는 엄청나고도 놀라운 사실을 알았사오니, 이제 저희들의 의식구조에 있어서는 민족을 초월하고, 국가를 초월하고, 세계를 초월하여 하나님의 의식이 스스로의 의식으로 바꿔질 수 있어야 되겠습니다. 그럴 수 있는 내 자아를 발견한 것이 위대한 발견임과 동시에 위대한 아들의 자격을 부여받을 수 있는 하나의 기초가 되는 것을 알았습니다.

 

온 천지의 대주재 되시는 하나님이 바로 저희 가정에 있어서의 아버지요, 국가에 있어서의 아버지요, 세계에 있어서의 아버지요, 하늘나라에 있어서의 아버지인 것을 알았습니다. 그 아버지의 위치를 대신하여 역사시대를 거쳐오면서 가정의 부모가 필요했고, 나라의 군왕이 필요 했고, 세계의 성인이 필요했던 것을 알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많은 도의 길을 거쳐온 걸 알고 있습니다.

 

저희들은 진정으로 알았사오니, 이제 한 공식적 기준과 마찬가지로 부자의 인연을 맺고 저희 가정에서 아버지와 저희들이 실제 살아야 되겠습니다. 나라를 중심삼고 실제 살아야 되겠습니다. 세계를 중싱삼고 실제 살아야 되겠습니다. 온 영계를 합해서 실제로 살 수 있는 기쁨을 찾아야만 아버지와 아들의 권한을 가질 수 있고, 아버지와 아들의 권한을 갖지 못하면 타락권을 해소시킬 수 없다는 사실을 알았사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버지와 아들의 권한을 개인에서부터, 가정에서부터, 민족, 국가, 세계 도처에서부터 하나님과 나의 관계로 확대시킬 수 있는 승리권이 절대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사오니, 아버지,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

 

세상에 그 무엇이 내 앞에 이익되는 것이 아니고, 하나님이 그 이상 귀한 것을 몰랐습니다. 이제 저란 자체가 가져야 할 것이 무엇이며, 무엇이 귀한 것인 것을 알았사오니, 하나님을 아버지로 갖는 이상 귀한 것이 없다는 것을 저희들이 이제 알았사오니, 아버지와의 인연을 영원히 가질 수 있고, 아버지와 영원히 살 수 있기 위해 저희 스스로가 오늘 이 시간 다시 한 번 철두철미하게 아버지의 아들딸이 되겠다고 아버지 앞에 맹세할 수 있는 이 시간이 되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만나고 싶었던 이 짧은 기간들은 이제 다 지나가 버렸사옵고, 한국을 방문한 이 짧은 기간에 대구지방에서 당신의 자녀들을 만났사옵니다. 이들이 당신을 사랑하지 못하는 부끄러운 마음을 가져서는 안 되겠습니다.

 

사랑에 미치고 싶은 부푼 마음을 가지고 그 부락에 가서 부락을 붙들고 하나님 대신, 예수님 대신, 부모님 대신 사랑하고 남음이 있을 수 있는 중심적인 존재가 되어야 될 것을 알았사옵고, 민족 앞에 그러하고, 국가 앞에 그러하고, 세계 앞에 그럴 수 있는 사람을 온 세계가 필요로 하고 있다는 걸 알고 있사오니, 그럴 수 있는 생애를 지닌 것을, 그럴 수 있는 스스로의 생활환경을 지닌 것을 감사할 줄 아는 무리가 되게 허락 하여 주시옵소서.

 

민족의 수치를 가로막고, 세계의 수치를 가로막고, 하늘의 수치를 가로막고, 온 천지의 수치를 가로막고, 스스로 해방의 왕자가 될 수 있는 아들딸이 되게끔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모진 십자가의 길에서 극복할 줄 알고, 십자가의 용사로 방패를 들고 하늘과 더불어 싸워 나가는 당신의 아들딸이 되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부탁하고 원하옵니다.

 

비 내리는 오늘 이 저녁에 당신이 이들을 사랑하시사 여기에 모이게 해준 것을 감사하옵니다. 이제 이 세상이 어떤 것을 알았고, 뜻의 세계가 어떤 것인가를 알았기 때문에 하늘이 부여해 준 사명은 오늘날 역사 이래에 누구도 가질 수 없는 선물을 가지는 것으로 알게 허락하여 주옵소서 축복가정을 통하여 연결될 수 있는 것을, 금후의 세계가 우리를 부르고 있는 것을 알고 스스로 가정을 거느려 3대권과 3대 종횡권을 갖추어 가지고 아버지 앞에 세계적 제단을 갖추어서 만민이 굴복하고 만민이 머리 숙일 수 있는, 아버지가 굽어 살필 수 있고 흠향할 수 있는 제단으로서 받아들 수 있게끔, 의연한 그런 가정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부탁하고 원하옵니다.

 

만만사의 은사와 사랑이 당신의 어린 자녀들에게 길이길이 같이하여 주옵고, 만나는 것은 기쁘고 헤어지는 것은 슬픈 것이지만 그런 모든 것은 아버지를 더 사랑하기 위한 길임을 압니다. 그런 길이 우리가 찾아 가는 길이라는 것을 알고 있사옵고, 우리가 찾아가는 길 앞에서는 오로지 뜻 앞에 감사해야 하고, 져야 할 것은 저희들의 책임인 것을 알게 하여 주옵시고, 이 날 이후의 모든 전체를 맡아 주관하여 주옵고, 금후의 생활과 금후에 나타날 생활들을 아버지께서 주관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면서 모든 말씀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축원하였사옵나이다. 아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