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께서 당신의 자손인 인간들에게 문자를 부여하신 뜻은 의사소통과 질적 향상을 꾀한 교육수단으로써 뿐만 아니라 문자를 통하여 우리 인간의 조상이 하나님이었음을 빨리 깨닫고 그 본향으로 되돌아가야 한다는 절실한 원시반본(原始返本) 사상을 싹틔우기 위함이 있었다는 점을 우리 승리제단 신도들이 아니면 아마 알 수 없을 것이다.
하나님께서 인간들에게 문자를 지어주신 것은 당신의 소원인 잃어버린 에덴동산의 회복을 앞당기는 데에 인간들이 심혈을 기울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고차원의 전략을 가지고 문자 속에 그 비밀한 뜻을 숨겨두어 인간들이 알아낼 수 있도록 하였던 것이다.

온전할 전(全)의 본 뜻은? 모두 전 : 이긴자 재창조주(삼위일체 하나님)께서는 마귀에 의해서 갈가리 찢겨진 만물을 모두 하나로 묶는 분이시다. 상하지(傷) 않을 전 : 하나님은 온전한 신이므로 외부로부터의 가해(加害)에 대하여 자유롭다. 생명을 잃지 않을 전 : 불멸의 신인 하나님은 영생의 신이므로 그곳엔 죽음이 없다.갖출(具) 전 : 일체의 지혜와 무한한 덕행을 원만구족(圓滿具足)한 분이라면 곧 그분이 하나님이다.
순전할(純) 전 : 이 세상에서 순수하고 참된(완전한) 존재라면 오직 하나님뿐이다.온전(完) 전 : 낙원을 쟁취하신 삼위일체 하나님만이 온전자요, 완성자다. 원만구족이란 부족함이 없이 완전히 채워진 상태이므로 그것은 하나님을 상징하는 말이다.*
허만욱 승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