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말하는섬 전체
=>웅골리언트를 제외하고는 아픈몹이 없다.
경험치 정말 안찬다. 득도 없다.
2. 말하는섬던젼 1,2층
=>닷지만걸고 다니면 피가 계속 만피다. 변신하고 구울만 생까면 된다.
가끔 장로에게서 보망을 기대해볼수 있다. 경험치는 그런대로 놀만하다. 몹이 많아서리~
3. 잡밭
=> 닷지를 안걸고 베놈만 쓰고 다녀도 된다. 몹이 요새 별로 없다.
돈벌이는 그런대로 되는 편이다. 시간당 5000? 경험치는 안습이다.
4. 오크숲,오우거밭
=> 짱깨와 오토의 천국이다. 앵벌하러 오면 좋다. 그외에는 절대 비추다.
5. 흑기사밭
=> 은근히 쾌감을 느낄수 있다. 흑기사가 없다. 렙13요정이 사냥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이다.
6. 본던1층
=> 녹는다.
7. 본던2층
=>역시 녹는다.
8. 본던3층
=> 카스파를 위한 던젼이다. 6검 4셋도 무난하게 한다.
9. 본던4층
=> 닷지필수이다. 은근히 켈베가 아프다. 변신도 필수이다. 그런대로 무한사냥 할수 있다.
10. 본던5층
=> 여기서부터 돈벌이가 좀 된다. 켈베가 마지와 혈흔을 좀 잘 준다.
닷지 안하면 빡시다. 약이 쭉쭉 빠진다. 구울 웅골도 필수로 잡아야 한다. 그래야 경험치가
오른다. 그러므로 베놈이나 해독제가 필수로 든다. 무한사냥? 웃기지마라 몹한번 몰리면
쭉쭉 단다. 옛날 닷지가 아니다. 몰린다 싶으면 주저없이 1:1존으로 들어가라~ 그러면 빨갱이
50개 가져가면 5시간 버틸수 있다. 만약 데스나이트가 뜬다면? 주저없이 베르~
경험치는 그런대로 잘 오르는 편이다.
11. 본던6층
=> 켈베랑 킹버그 많이도 나온다. 스파도 나오고 그런다. 웅골 구울은 생까고 변신 꼭 하자
안그러면 피본다. 풀업 필수이고 간간히 네크로맨서가 나온다. 하지만 잡기가 정말 엄청
힘들다. 눈이 보이면 어느 순간 접혀있는 네크로맨서를 발견할수 있다. 죽치면 언젠가는
1:1도 할수 있다. 변신을 하라는 이유는 그래야 편안한 사냥을 할 수 있다. 1:1존 잘 이용하고
다굴피하고 네크만 잘 잡으면 솔로잉 최고의 사냥터이다. 돈벌이도 잘된다. 미늘갑옷 먹으면
주저없이 글말와서 다시 뛰어가고 대도먹으면 디크리즈 걸면 된다. 혈흔이나 젤 데이 먹으면
아싸라삐야~ 경험치도 좋은 편이다.
12. 본던7층
=> 안정된 사냥터이다. 6층보다 몹이 적어서 우리 장비에 아주 좋다. 오림이 있어서 주홍이를
사면서 물약값을 아끼지 않는다면 진짜 이 장비로 무한사냥이 가능하다. 텔사냥을 할려면
순줌 600장 정도 사오면 상당한 부를 만지고 마을로 갈수 있다. 물론 대도나 미늘은 팔거나
버린다. 무조건 열렙만 하는거다. 사냥은 켈베방에서 버그방으로 계속 돌면서 한다.
13. 사막
=> 한번 가봐라 스콜의 독과 미친바실의 입냄새로 짜증이 더할 뿐이다.
닷지 걸어도 개던조차 다구리 맞으면 아프다. 비추
14. 하이네
=>물론 변신필수이다. 경험치는 그런대로 오는 편이고 돈이 상당히 잘벌린다. 하지만
몰이 법사가 많으면 절대 비추 사냥터이다. 간간히 비홀더가 나오는데 겁나 짜증난다.
15. 용던1.2층
=> 은근히 좋다. 웅골이 비취 빠는양 보다 주는것이 더 많다. 트롤을 생까기 위하여 변줌이
필수이다. 1층이 만만하면 2층으로 가면 된다. 2층마저 몹이 없다고? 슬퍼하지마라~
무리안에게 맞으면 충분히 아프다. 오탑 20층에 온것처럼 아프니~ 피관리만 잘하면 사냥할
만하다. 경험치 또한 좋은편이다. 득? 뭘 바라는가... 쥬스들고가서 본전 뽑으면 아주 잘한거다.
팁으로는 입구 근처에 개를 세워두는 것이다. 그리고 그 개에 물약을 넣어놓고 왔다갔다 하면서
물약과 큰방을 바꾸면 돈벌이가 의외로 된다. 고기도 간간히 먹여 줘야 한다. 간혹 디져있을
수 있으니 렙8 늑대나 세퍼드가 좋다.
15. 용던3층
=> 일단 조금은 버틴다. 하지만 에틴한마리 잡으면 빨갱이가 7,8개 정도 빠지는 쾌감을 맛볼수
있다. 조금있다 베르다.
16. 용던4층
=>갈수록 태산이다. 마방아니면 서큐한 7,8마리 잡으면 빨갱이가 없을것이다. 오지말자.
17. 용던5,6층
=>말해서 무엇하랴~ ㅎㅎ 한 3마리 잡는다.
18. 용계
=> 사냥은 할만한데 스콜의 독이 짜증나고 몹이 없다. 그래서 베르한다.
19. 화둥외곽
=> 법사랑 같이 놀면 의외로 재미있고 돈모이고 여유를 가지고 사냥하면 최고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사람이 정 많으면 안쪽으로 들어가고 피탐하는식으로 하면 사라만다,혼켈베도
두렵지 않다. 아무튼 아주좋다. 3마리의 토끼를 잡을수 있다. 아덴,경험치,안전빵
20. 오렌양궁장
=> 사냥은 할만하다. 그런데 경험치가 잘 안찬다. 의외로 돈도 많이 빠진다. 비추
21. 엘모어밭
=> 활케릭들이 난무하는 곳에서 흑크들고 무슨 캐 삽질인가? ㅋㅋㅋ
22. 수던 전층
=> 어디서든지 변신만하면 무한사냥이다. 돈을 버는 사냥터 아데나는 기대하지 마라
23. 오만단층
=> 쫄없으면 미친듯이 빡시다. 내가 이곳에 왜 왔나 싶을것이다. 하지만 쥬스들고 가면
버틸만은 한데 그래도 빡시다. 물리공격 자체가 빡시다. 한 58방 정도 되면 버틸만한데
그전에 솔로잉은 진짜 비추다. 한 3층에서는 할만한것같다. 그렇지만 경험치 하나는
끝내준다. 1마리1마리 이런식으로 나오면 아주 좋다.
24. 10층대
=> 가면은 서큐버스와 다이어가 반겨준다. 마방안되면 용던 급에다가 풀업하고 다이어랑
싸웠는데 피가 260이 빠졌다. 줌서 작업 한다고 오지 마라~ 미친듯이 아프다. 마방셋에
60방이상이면 쫄달고 할만할듯 싶다.
25. 20층대
=> 여기는 잘만하면 조금은 버틸수 있다. 21층에 북쪽으로 가면 나이트메어보다 파이어에그
가 잘나오는 곳이 있다. 우리에게는 거기가 명당이다. 실버나 다크는 다들 다른곳에서
죽치지만 우리는 북쪽에서만 놀면 된다. 나이트메어가 농축도 잘주는 편이다. 하지만 랜타가
아프다. 요령은 랜타가 터지면 빨갱이 5개를 빨아준다. 그리고 한마리잡고 40정도의 피탐을
한다. 이렇게 하면 빨갱이 70개 들고 올라가면 한 30분 버틸수 있다. 22층? 나이트메어 2마리도
버겨운데 에이~
26. 30층대
=> 구울한테 맞아보면 안다. 한 4,5마리 잡다가 내려온다 피가 방당 40~60정도 빠진다.
27. 40층대
=> 레서 잡으실려고? 맞아보다가 죽습니다. 가지 마세요~
28. 50층대
=> 오크좀비 몇마리 잡으면 피가 간당간당 할것입니다. 여기는 법사가 렙업하는 곳입니다.
^^&
29. 60층대
=> 한번 맞아보실려구요? 라이칸 정말 쎕니다. 샤벨이나 혼켈베도 말도 못합니다.
피거의130가까이 빠질때도 있습니다. 법사의 사냥터 입니다.
30. 70층대
=> 웬만한 장비가진사람도 정말 힘든 곳입니다. 흑기사가 무슨 아크나이트가 변신한
흑기사 같습니다. 눕기 딱 좋습니다.
31. 80층대
=> ㅋㅋ 차라리 보스탐을 뛰세요
32. 90층대
=>몽섬에서 대정령 잡을때 단 한번도 랜타 터져서 죽은적이 없다 하시면 가시면 됩니다.
33. 침공로1층
=>해골들이 나오는 곳입니다. 패스
34. 침공로2층
=> 안쪽에서 솔져와 아쳐가 나옵니다. 조금 아픈편이지만 그런데로 무한사냥 가능합니다.
35. 침공로3층
=> 대박을 기대해볼수 있는 사냥터 입니다. 하지만 너무나 아픕니다. 변신 꼭 하시구염
하지만 그렇게 암울하지도 않습니다. 한번 내려가 보세요~ 은근히 빠져듭니다.
피빠지는 것은 20층대하고 비슷하구요~ 쥬스만 넉넉하게 챙겨가시면 꽤 오랜시간 사냥하
실수 있습니다. 대박한번 노리러 가보세요^^&
36. 그림자신전1층
=> 날개가 안박힙니다. 다엘인데도 불구하고 빗방 작살이구요 창병사 나옵니다. 경험치는
영 별로구여 빨갱이 미친듯이 빨다가 바로 나옵니다. 지리를 잘 이용하시면 무한 피탐으로
하실수도 있는데여 4마리 잡고 지형이 1마리가 딱 보는 지형이 있습니다. 날개가 한마리
나오거든요? 그것만 요정에게 부탁하면 됩니다. 주위에 유저는 많으니깐요~ 아무튼 비추
입니다.
37. 기던 1,2층
=> 말그대로 짱깨 오토 작업장이죠...
38. 기던3층
=> 여기서 사냥할만합니다. 키메라의 독이 좀 짜증나는데요... 물론 오만 다이어울프랑은
비교도 안되게 약합니다. 3층 입구주변 아니면 4층입구주변이 좋구요 아니면 중간에서 스틸로
잡으시면됩니다. 대신 중간에서 깝치면 욕좀 많이 얻어먹죠..ㅎㅎ 빨물 한 50개 가져가시면
2시간은 뻐기고 나옵니다.
39. 사던4층
=> 킹버그 의외로 강합니다. 피가 한 80빠지는것 같아요 다구리만 조심하시면은 뭐 만사 ok
짱깨들 들어오면 그때부터 무한사냥 가능합니다. 사람이 없으면 좀 빡세서 물약 많이 들어가는
편이구염 작업법사들 오면 그때부터 좀 할만합니다. 아무튼 좋은 사냥터임
40. 잊혀진섬
=> 여기는 오만보다 더합니다. 한마리 한마리 잡을때는 어~ 그래 좀 아프구나 합니다.
그런데 2,3마리 걸어 올때부터 몬스터들이 사람pk하러 옵니다. 여기는 한 65방정도 되야
물약 많이 써가면서 렙업 할만할것 같습니다. 정말 힘들고 먹을것 x도 없는 사냥터...ㅎㅎ
41. 몽섬
=> 52방....쩝 다른건 건들지 마시구요 무조건 펑거스만 죠지세여~ 파이어에그랑 펑거스만
간혹 대정령 뜨면여 누가 치기 시작하면 옆에서 같이 치세요~ 그마저도 대정이 한번 돌아보면
디지면 짜증납니다. 어짜피 죽어도 패널티도 없지만 아무튼 짜증납니다.
렙업 장소중 이 장비에 최고 장소는 오탑 20층이구요 그다음이 단층 그다음이 기던3층
그다음이 화둥 그다음이 용던1,2층 그다음이 본던6층 그다음이 사던4층 이런순입니다.
하지만 어디든 좋습니다. 어디든지 재미를 붙여서 여기는 내 던젼이다~ 그러고 계속 한곳에서
꾸준히 죽치신다면 주위에 유저들과도 친해지고 어디에서든지 렙업은 할수 있습니다.
3년걸려서 말하는섬 던젼에서 데스나이트를 찍으신분도 있다고 하니깐요^^& 뭐 수던에서
해도 1년이면 데스찍겠죠? ㅎㅎ 아무튼 즐겜들하십시오. 다른분들 또 다른데 막돌아다니실까
봐 끄적거렸습니다. 그러면 즐겜요^^&
=>웅골리언트를 제외하고는 아픈몹이 없다.
경험치 정말 안찬다. 득도 없다.
2. 말하는섬던젼 1,2층
=>닷지만걸고 다니면 피가 계속 만피다. 변신하고 구울만 생까면 된다.
가끔 장로에게서 보망을 기대해볼수 있다. 경험치는 그런대로 놀만하다. 몹이 많아서리~
3. 잡밭
=> 닷지를 안걸고 베놈만 쓰고 다녀도 된다. 몹이 요새 별로 없다.
돈벌이는 그런대로 되는 편이다. 시간당 5000? 경험치는 안습이다.
4. 오크숲,오우거밭
=> 짱깨와 오토의 천국이다. 앵벌하러 오면 좋다. 그외에는 절대 비추다.
5. 흑기사밭
=> 은근히 쾌감을 느낄수 있다. 흑기사가 없다. 렙13요정이 사냥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이다.
6. 본던1층
=> 녹는다.
7. 본던2층
=>역시 녹는다.
8. 본던3층
=> 카스파를 위한 던젼이다. 6검 4셋도 무난하게 한다.
9. 본던4층
=> 닷지필수이다. 은근히 켈베가 아프다. 변신도 필수이다. 그런대로 무한사냥 할수 있다.
10. 본던5층
=> 여기서부터 돈벌이가 좀 된다. 켈베가 마지와 혈흔을 좀 잘 준다.
닷지 안하면 빡시다. 약이 쭉쭉 빠진다. 구울 웅골도 필수로 잡아야 한다. 그래야 경험치가
오른다. 그러므로 베놈이나 해독제가 필수로 든다. 무한사냥? 웃기지마라 몹한번 몰리면
쭉쭉 단다. 옛날 닷지가 아니다. 몰린다 싶으면 주저없이 1:1존으로 들어가라~ 그러면 빨갱이
50개 가져가면 5시간 버틸수 있다. 만약 데스나이트가 뜬다면? 주저없이 베르~
경험치는 그런대로 잘 오르는 편이다.
11. 본던6층
=> 켈베랑 킹버그 많이도 나온다. 스파도 나오고 그런다. 웅골 구울은 생까고 변신 꼭 하자
안그러면 피본다. 풀업 필수이고 간간히 네크로맨서가 나온다. 하지만 잡기가 정말 엄청
힘들다. 눈이 보이면 어느 순간 접혀있는 네크로맨서를 발견할수 있다. 죽치면 언젠가는
1:1도 할수 있다. 변신을 하라는 이유는 그래야 편안한 사냥을 할 수 있다. 1:1존 잘 이용하고
다굴피하고 네크만 잘 잡으면 솔로잉 최고의 사냥터이다. 돈벌이도 잘된다. 미늘갑옷 먹으면
주저없이 글말와서 다시 뛰어가고 대도먹으면 디크리즈 걸면 된다. 혈흔이나 젤 데이 먹으면
아싸라삐야~ 경험치도 좋은 편이다.
12. 본던7층
=> 안정된 사냥터이다. 6층보다 몹이 적어서 우리 장비에 아주 좋다. 오림이 있어서 주홍이를
사면서 물약값을 아끼지 않는다면 진짜 이 장비로 무한사냥이 가능하다. 텔사냥을 할려면
순줌 600장 정도 사오면 상당한 부를 만지고 마을로 갈수 있다. 물론 대도나 미늘은 팔거나
버린다. 무조건 열렙만 하는거다. 사냥은 켈베방에서 버그방으로 계속 돌면서 한다.
13. 사막
=> 한번 가봐라 스콜의 독과 미친바실의 입냄새로 짜증이 더할 뿐이다.
닷지 걸어도 개던조차 다구리 맞으면 아프다. 비추
14. 하이네
=>물론 변신필수이다. 경험치는 그런대로 오는 편이고 돈이 상당히 잘벌린다. 하지만
몰이 법사가 많으면 절대 비추 사냥터이다. 간간히 비홀더가 나오는데 겁나 짜증난다.
15. 용던1.2층
=> 은근히 좋다. 웅골이 비취 빠는양 보다 주는것이 더 많다. 트롤을 생까기 위하여 변줌이
필수이다. 1층이 만만하면 2층으로 가면 된다. 2층마저 몹이 없다고? 슬퍼하지마라~
무리안에게 맞으면 충분히 아프다. 오탑 20층에 온것처럼 아프니~ 피관리만 잘하면 사냥할
만하다. 경험치 또한 좋은편이다. 득? 뭘 바라는가... 쥬스들고가서 본전 뽑으면 아주 잘한거다.
팁으로는 입구 근처에 개를 세워두는 것이다. 그리고 그 개에 물약을 넣어놓고 왔다갔다 하면서
물약과 큰방을 바꾸면 돈벌이가 의외로 된다. 고기도 간간히 먹여 줘야 한다. 간혹 디져있을
수 있으니 렙8 늑대나 세퍼드가 좋다.
15. 용던3층
=> 일단 조금은 버틴다. 하지만 에틴한마리 잡으면 빨갱이가 7,8개 정도 빠지는 쾌감을 맛볼수
있다. 조금있다 베르다.
16. 용던4층
=>갈수록 태산이다. 마방아니면 서큐한 7,8마리 잡으면 빨갱이가 없을것이다. 오지말자.
17. 용던5,6층
=>말해서 무엇하랴~ ㅎㅎ 한 3마리 잡는다.
18. 용계
=> 사냥은 할만한데 스콜의 독이 짜증나고 몹이 없다. 그래서 베르한다.
19. 화둥외곽
=> 법사랑 같이 놀면 의외로 재미있고 돈모이고 여유를 가지고 사냥하면 최고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사람이 정 많으면 안쪽으로 들어가고 피탐하는식으로 하면 사라만다,혼켈베도
두렵지 않다. 아무튼 아주좋다. 3마리의 토끼를 잡을수 있다. 아덴,경험치,안전빵
20. 오렌양궁장
=> 사냥은 할만하다. 그런데 경험치가 잘 안찬다. 의외로 돈도 많이 빠진다. 비추
21. 엘모어밭
=> 활케릭들이 난무하는 곳에서 흑크들고 무슨 캐 삽질인가? ㅋㅋㅋ
22. 수던 전층
=> 어디서든지 변신만하면 무한사냥이다. 돈을 버는 사냥터 아데나는 기대하지 마라
23. 오만단층
=> 쫄없으면 미친듯이 빡시다. 내가 이곳에 왜 왔나 싶을것이다. 하지만 쥬스들고 가면
버틸만은 한데 그래도 빡시다. 물리공격 자체가 빡시다. 한 58방 정도 되면 버틸만한데
그전에 솔로잉은 진짜 비추다. 한 3층에서는 할만한것같다. 그렇지만 경험치 하나는
끝내준다. 1마리1마리 이런식으로 나오면 아주 좋다.
24. 10층대
=> 가면은 서큐버스와 다이어가 반겨준다. 마방안되면 용던 급에다가 풀업하고 다이어랑
싸웠는데 피가 260이 빠졌다. 줌서 작업 한다고 오지 마라~ 미친듯이 아프다. 마방셋에
60방이상이면 쫄달고 할만할듯 싶다.
25. 20층대
=> 여기는 잘만하면 조금은 버틸수 있다. 21층에 북쪽으로 가면 나이트메어보다 파이어에그
가 잘나오는 곳이 있다. 우리에게는 거기가 명당이다. 실버나 다크는 다들 다른곳에서
죽치지만 우리는 북쪽에서만 놀면 된다. 나이트메어가 농축도 잘주는 편이다. 하지만 랜타가
아프다. 요령은 랜타가 터지면 빨갱이 5개를 빨아준다. 그리고 한마리잡고 40정도의 피탐을
한다. 이렇게 하면 빨갱이 70개 들고 올라가면 한 30분 버틸수 있다. 22층? 나이트메어 2마리도
버겨운데 에이~
26. 30층대
=> 구울한테 맞아보면 안다. 한 4,5마리 잡다가 내려온다 피가 방당 40~60정도 빠진다.
27. 40층대
=> 레서 잡으실려고? 맞아보다가 죽습니다. 가지 마세요~
28. 50층대
=> 오크좀비 몇마리 잡으면 피가 간당간당 할것입니다. 여기는 법사가 렙업하는 곳입니다.
^^&
29. 60층대
=> 한번 맞아보실려구요? 라이칸 정말 쎕니다. 샤벨이나 혼켈베도 말도 못합니다.
피거의130가까이 빠질때도 있습니다. 법사의 사냥터 입니다.
30. 70층대
=> 웬만한 장비가진사람도 정말 힘든 곳입니다. 흑기사가 무슨 아크나이트가 변신한
흑기사 같습니다. 눕기 딱 좋습니다.
31. 80층대
=> ㅋㅋ 차라리 보스탐을 뛰세요
32. 90층대
=>몽섬에서 대정령 잡을때 단 한번도 랜타 터져서 죽은적이 없다 하시면 가시면 됩니다.
33. 침공로1층
=>해골들이 나오는 곳입니다. 패스
34. 침공로2층
=> 안쪽에서 솔져와 아쳐가 나옵니다. 조금 아픈편이지만 그런데로 무한사냥 가능합니다.
35. 침공로3층
=> 대박을 기대해볼수 있는 사냥터 입니다. 하지만 너무나 아픕니다. 변신 꼭 하시구염
하지만 그렇게 암울하지도 않습니다. 한번 내려가 보세요~ 은근히 빠져듭니다.
피빠지는 것은 20층대하고 비슷하구요~ 쥬스만 넉넉하게 챙겨가시면 꽤 오랜시간 사냥하
실수 있습니다. 대박한번 노리러 가보세요^^&
36. 그림자신전1층
=> 날개가 안박힙니다. 다엘인데도 불구하고 빗방 작살이구요 창병사 나옵니다. 경험치는
영 별로구여 빨갱이 미친듯이 빨다가 바로 나옵니다. 지리를 잘 이용하시면 무한 피탐으로
하실수도 있는데여 4마리 잡고 지형이 1마리가 딱 보는 지형이 있습니다. 날개가 한마리
나오거든요? 그것만 요정에게 부탁하면 됩니다. 주위에 유저는 많으니깐요~ 아무튼 비추
입니다.
37. 기던 1,2층
=> 말그대로 짱깨 오토 작업장이죠...
38. 기던3층
=> 여기서 사냥할만합니다. 키메라의 독이 좀 짜증나는데요... 물론 오만 다이어울프랑은
비교도 안되게 약합니다. 3층 입구주변 아니면 4층입구주변이 좋구요 아니면 중간에서 스틸로
잡으시면됩니다. 대신 중간에서 깝치면 욕좀 많이 얻어먹죠..ㅎㅎ 빨물 한 50개 가져가시면
2시간은 뻐기고 나옵니다.
39. 사던4층
=> 킹버그 의외로 강합니다. 피가 한 80빠지는것 같아요 다구리만 조심하시면은 뭐 만사 ok
짱깨들 들어오면 그때부터 무한사냥 가능합니다. 사람이 없으면 좀 빡세서 물약 많이 들어가는
편이구염 작업법사들 오면 그때부터 좀 할만합니다. 아무튼 좋은 사냥터임
40. 잊혀진섬
=> 여기는 오만보다 더합니다. 한마리 한마리 잡을때는 어~ 그래 좀 아프구나 합니다.
그런데 2,3마리 걸어 올때부터 몬스터들이 사람pk하러 옵니다. 여기는 한 65방정도 되야
물약 많이 써가면서 렙업 할만할것 같습니다. 정말 힘들고 먹을것 x도 없는 사냥터...ㅎㅎ
41. 몽섬
=> 52방....쩝 다른건 건들지 마시구요 무조건 펑거스만 죠지세여~ 파이어에그랑 펑거스만
간혹 대정령 뜨면여 누가 치기 시작하면 옆에서 같이 치세요~ 그마저도 대정이 한번 돌아보면
디지면 짜증납니다. 어짜피 죽어도 패널티도 없지만 아무튼 짜증납니다.
렙업 장소중 이 장비에 최고 장소는 오탑 20층이구요 그다음이 단층 그다음이 기던3층
그다음이 화둥 그다음이 용던1,2층 그다음이 본던6층 그다음이 사던4층 이런순입니다.
하지만 어디든 좋습니다. 어디든지 재미를 붙여서 여기는 내 던젼이다~ 그러고 계속 한곳에서
꾸준히 죽치신다면 주위에 유저들과도 친해지고 어디에서든지 렙업은 할수 있습니다.
3년걸려서 말하는섬 던젼에서 데스나이트를 찍으신분도 있다고 하니깐요^^& 뭐 수던에서
해도 1년이면 데스찍겠죠? ㅎㅎ 아무튼 즐겜들하십시오. 다른분들 또 다른데 막돌아다니실까
봐 끄적거렸습니다. 그러면 즐겜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