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가 한창 일때부터
안내방송이 들리지 않아 관리사무소에 수차례 말씀드렸는데
5년이 넘은 현재까지도 조치가 안되고 있네요. ㅠㅠ
안내방송이 일상적인 전달사항도 있지만
중요한 내용도 많고, 비상시를 대비해서도 반드시 필요한 부분인데
조치를 안해주고 계시네요
방송때마다 이웃에 물어보고, 관리사무실에 내용 물어보는 것도
이제는 너무 지쳐갑니다.
대책이 필요할 것 같은데 얼마나 더 기다려야 할까요?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스피커가 고장일 수 있다는 말에
새제품을 구매해서 교체도 했는데 전혀 소용이 없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9-2203-1 작성시간 26.06.20 방송이 안들리는데 관리실에서 조치를 안하는다는게 말이 됩니까? 비상상황시 어찌 대응하려고 뒷전으로 일을 미루는건가요. 안내방송 스피커에 문제가 되는 세대가 적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 전수조사 필요할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안전과 직결되는 문제이니 좀더 적극적으로 임해주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1_1901_1 작성시간 26.06.20 그렀습니다.방송이 잘 안 들려 무슨 말인지 정확치가 않습니다.오래됬네요.
-
작성자2-602-1 작성시간 26.06.22 new
다른것도 아니고 안내방송이 안들리는건데...이런건 빠르게 조치 해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최근에 관리주체, 청소,경비업체 줄줄이 바꾸고있던데...예전보다 나아져야지 더 나빠지지는 않길 바랍니다. -
작성자관리사무소2 작성시간 26.06.22 new
안녕하세요, 관리소장입니다.
방송장비 점검하여 초치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스피커 구매하여 교체를 해본 다음
필요 시 방송장비 업체의 점검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9-2203-1 작성시간 26.06.22 new
소장님 주민분 글에 스피커를 구매해서 교체했는데도 안 들린다고 하십니다. 세대문제는 아닌거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