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매호동에 있는 아내랑 한달에 한번정도 찾는 중국집입니다.
꼬막 간짬뽕으로 처음 찾아갔고, 최근에는 알새우를 이용한 쟁반짜장도 새롭게 선보이는 양 많고 맛도 훌륭한 중국집입니다
꼬막 간짬뽕, 알새우 쟁반 짜장 2~3인분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영민(w.손은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최근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인데, 알새우 대신 꼬막도 있습니다
-
작성자암행어사(문경 *노병수) 작성시간 26.06.12 엄청 맛있게 보이는데요 시간내서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김영민(w.손은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한번 방문해보세요!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
작성자라통 작성시간 26.06.15 대구 가면 꼭!!!
-
답댓글 작성자김영민(w.손은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 꼭 가보세요! 가시기 전에 영업시간 (네이*)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