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임시로 자반 어항에서 물잡고 키우고 있는 라이언 피쉬 입니다.
먹이로는 아직 사료에 적응이 안되 생먹이 먹이고 있습니다.
풀레드 구피^^ 비싼 먹이 먹고 있습니다.
2-3일간 해수에 적응시킨 구피 먹이고 있습니다.^^
저는 잉여분이 많아 주는것이니 딴지 거시는 분 없으시기 바랍니다.^^
해양 걸이식 여과기입니다. 2자 용인데 자반에 쓰고 있습니다. 수류 역활도 하구요
유막제거 하는 역할도 해줍니다.
역저면으로 쓰고 있는 모터 입니다. 지금 여과 는 역저면과 걸이식 여과기로 해결하고 있습니다. 스키머 없이요...
스키머가 질산염 분해 전에 걸쭉한 것을 분리해 주는것인데 저는 차라리 빵빵한 여과기로 승부 하려 합니다.
질산염이 문제 인데 산호 없으니 약간의 질산염은 여과 박테리아의 역활로 대신합니다.
수질검사 해도 질산염이나 질산은 없게 나옵니다.
참 쉽게 해수어 하지만 다른분이 따라하면 책임은 못집니다.
저만의 방법으로 하는것이니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tflog(이완희,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05.30 바닦재가 산호사라 날리는 분진이 거의 없습니다.^^ 청소해줄때 좀 날리는데 다시 가라 앉습니다.
-
작성자무위(포항,황재환) 작성시간 09.05.30 저거 잡을땐 어떻게 잡습니까? 뜰채질하면 지느러미 다 꺽여버릴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tflog(이완희,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05.30 잘때도 그렇고 지느러미를 접습니다.부채살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
작성자희동이(이상돈,고령) 작성시간 09.05.30 라이언 피쉬도 종류가 참다양하죠 . 예쁘네요~^^
-
작성자오늘첨용(수원.김영진) 작성시간 09.05.30 헐 손대면 왠지 톡 쏠거같은 느낌이 언제나 이쁜것에는 가시가 있는법...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