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람반

[가람] 즐거운 단오 날♥️ (2)

작성자가람반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0

음력 5월 5일은 모내기를 끝내고
풍년을 기원하는 제사를 드리는 단오날이에요!

가람반 친구들은 단오를 맞아
단오의 의미를 알아보고
창포물에 머리 감기, 수리취떡 만들기,
단오선 부채 만들기,
팔씨름 경기를 해보았답니다👍🏻

가람반 친구들이 신명나게 즐긴 단오!
사진으로 구경해보세요 😊


<수리취떡 만들기>



<단오선 꾸미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