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람반

[가람] 감자 수확🥔

작성자가람반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오늘은 지난 봄 옥상 텃밭에 심었던
감자를 수확해보았는데요 🥔

감자 줄기를 있는 힘껏 잡아당기자
흙 속에서 주렁주렁 달린 감자들이
와르르 모습을 드러냈답니다 😆

“우와! 감자다!” 하며 신기해하는 친구들의 모습에서
수확의 기쁨을 가득 느낄 수 있었어요 〰️

사진으로만 보았던 감자의 성장 과정을
직접 보고, 만지고, 캐보며
자연의 소중함과 수확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