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한빛반 친구들과 함께
지난 봄 옥상 텃밭에 심었던
감자를 수확해보았는데요 🥔
감자 줄기를 있는 힘껏 잡아당기자
흙 속에서 주렁주렁 달린 감자들이
와르르 모습을 드러냈답니다 😆
“우와! 감자다!” 하며 신기해하는 친구들의 모습에서
수확의 기쁨을 가득 느낄 수 있었어요 〰️
7세 친구들은 오이도 따서
간식 먹을 때 감자와 함께 오이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사진으로만 보았던 감자의 성장 과정을
직접 보고, 만지고, 캐보며
자연의 소중함과 수확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