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17회 독서 골든벨 >
오늘은 독서 골든벨이 열린 날이었답니다 ! 🔔
우리 누리반 친구들은
[ 최고의 남매! ], [ 공주는 잠들기 싫어요! ]
책 두 권을 읽고 문제를 풀었는데요
고민없이 자신있게 정답을 쓰는 모습 ✨
우리 친구들이 정말 책을
열심히 읽었구나 생각이 들었답니다 ˃̵ᴗ˂̵
모두 다 골든벨을 울리진 못했지만
최선을 다해 문제를 풀어준
우리 누리반 친구들 모두 모두 칭찬해요 !!!! 👍🏻
가정에서도 우리 친구들에게
많은 격려와 칭찬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