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거산 작성시간26.06.18 이제 정산이 이틀앞으로 다가왔네요^*^
6월18일(목) 현재 정기산행 참석자
1,우일이(회장님)
2,비앙카(부회장님)
3,하늘이님
4 안진이님
5,물쑥님
6,여행자님
7,간판나라님
8,신영애님
9,임병선님
10,
11 물쑥님친구분 한상문님 참석
.
.
.거산 (총대장) 현재11명입니다
1차 만니는 장소는 08시30분 연신내역 3번출구 롯데슈퍼앞 입니다.
2차 만나는 장소는 09시 북한산 탐방지원센터 입구 표지석앞입니다.
자차를 이용하여 오시는분은 미리 리더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현재,간판나라님,물쑥님,임병선님은 자차로 오십니다. -
작성자 거산 작성시간26.06.19 정산 하루앞으로 왔네요^^
안타깝게도 비소식이 있어요~그러나 왠만한
비는 우리를 멈추게 하지 못합니다^^
대신 우의나 우산은 꼭 준비해야겠지요?
그리고 혹 모를 바람막이 정도는 미리
준비하세요~산에서 비맞으면 추울수
있습니다. 한여름에도 저체온증걸릴수
있어요.
왠만한비소식은 원효봉 갑니다.
생각보다 많은 비가 내리면 북한산 나의 아지트 노적봉에서 쉘터치고 비멍합니다.
비멍하며 북한산 바라보는것도 추억 입니다.
거리는 둘다 비숫하므로 충분한 운동됩니다.
서로를 배려할줄아는 라온~내일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