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밝은빛 작성시간19.11.06 육체의 건강이 살과 피의 기쁨에만 한정되고 영에 속한 것에 대하여는 무력한 채로 있으면 불행한 일입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건강과 더불어 은혜를 주신 주님을 찬미하게 했습니다. 그러나 환희의 순간이 지나간 다음에도 주님께 대한 여러분의 감사의 뜻을 나타내는 것을 그쳐서는 안 됩니다. 그런데 감사하는 마음은 주님을 사랑하겠다는 진정한 뜻으로 나타납니다.
하나님에 대한 사랑과 하나님께로 인도하는 선생들에 대한 사랑은 그들이 가르친 것을 행하는 것으로, 그들의 의로운 행실을 본받는 것으로, 또 자기의 온 존재를 다해서 영웅적인 행동에 이르기까지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으로 나타난다는 것을 기억하시오.
-
작성자 밝은빛 작성시간19.11.06 자 이렇게 하면, 하나님께서 베풀어 주신 건강과 지혜의 선물이 효력없이 남아 있지 않고 단죄가 되지 않고, 오히려 반대로 우리 모두를 당신 나라에 들어오도록 기다리시는 나와 여러분의 아버지의 처소에 올라가는 사다리가 됩니다.
의인이 되고, 믿음을 가지고, 하늘의 말씀에 순종하고, 새 율법 안에서 새로워지시오. 좋은 소식이 여러분을 착한 사람이 되어 영원한 날에 인자하심, 즉 지극히 높으신 주님을 누릴 수 있는 자격을 얻게 해서 여러분에게 정말 좋은 것이 되게 하시오. 참 목자들과 거짓 목자들을 구별할 줄 알고, 내게서 배운 생명의 말씀을 여러분에게 주는 목자들을 따르시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