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세탁기가 오래되어서 돈달라고 위렁위렁
템포가 느리게 돌아갑니다 하는 수 없이
삼성 세탁기 16kg짜리를 샀습니다
그런데 설치를 해 주고 세제 넣는 곳을
설명하시면서 이것은 이 만큼 열어 놓으세요
공기가 들어가 마를 수 있도록 항상 열어 놓으세요
그 말에 그런가 보다하고 예 대답을 했지요
그 다음 날 세제를 넣고 밀어 넣으니 안 들어갑니다
츠암내 그러니 안되는 것이기에 빼놓으라고 했구나하고 더 이상 쓰지 않고 빼놓고 씁니다 도대체 3대 메이커라고
하면서 무슨 장난감처럼 만들었으니 ㅠ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