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렁뚱땅 작은 연못을 만들었습니다
지금 며칠 되었어요 잘 되면 산소 공급하는 기구도 사야하는데
우선 한 달 정도 키운 후에 사려고 이렇게 진열 했습니다
우렁이도 13마리 그런데 큰일 났어요
모기가 엄청 많이 새끼를 넣어 놓고 갔어요
깜짝 놀라 다른 통으로 옮기고 물을 몽땅 꺼내 양동이 3개 가득 락스를 넣어 놨어요
저 통은 그대로 씻어서 마르게 놔두고 오늘 부터 다시 작업을 해야겠어요
모기장도 위에 뚜껑식으로 덮어줘야 할 것 같아요
오늘은 모두 준비 중이고 우렁이는 다른 그릇에 계란 껍질 빻아서 먹이로 넣어 줬구요
그 다음에 뭘 어떻게 해야 할 지 조언 좀 주시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