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

작은 연못

작성자이옥진 (아가페)|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얼렁뚱땅 작은 연못을 만들었습니다

지금 며칠 되었어요 잘 되면 산소 공급하는 기구도 사야하는데

우선 한 달 정도 키운 후에 사려고 이렇게 진열 했습니다 

우렁이도 13마리  그런데 큰일 났어요 

모기가 엄청 많이 새끼를 넣어 놓고 갔어요

깜짝 놀라 다른 통으로 옮기고 물을 몽땅 꺼내 양동이 3개 가득 락스를 넣어 놨어요

저 통은 그대로 씻어서 마르게 놔두고 오늘 부터 다시 작업을 해야겠어요

모기장도 위에 뚜껑식으로 덮어줘야 할 것 같아요

오늘은 모두 준비 중이고 우렁이는 다른 그릇에 계란 껍질 빻아서 먹이로 넣어 줬구요

그 다음에 뭘 어떻게 해야 할 지 조언 좀 주시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