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멀리 있는 사람을 두고
말을 한다
보고 싶다고!
그리웠다고!
바람에게 말을 하고
나무에게 말을 한다
바람더러 전해달라고
그 사람 이 숲속 길
혼자 지날 때
살그머니 귓속말로
들려달라고
여기 없는 사람을 두고
말을 한다
우리 곧 만나자고!
웃으면서 만나자고!
ㅡ 나태주 ㅡ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행복한 중년들
멀리 있는 사람을 두고
말을 한다
보고 싶다고!
그리웠다고!
바람에게 말을 하고
나무에게 말을 한다
바람더러 전해달라고
그 사람 이 숲속 길
혼자 지날 때
살그머니 귓속말로
들려달라고
여기 없는 사람을 두고
말을 한다
우리 곧 만나자고!
웃으면서 만나자고!
ㅡ 나태주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