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흔적남기기

[스크랩] ♡ 오솔길 ♡

작성자如泉[金明鎬] 6K5WDI|작성시간26.06.23|조회수0 목록 댓글 0
.

멀리 있는 사람을 두고
말을 한다
보고 싶다고!
그리웠다고!

바람에게 말을 하고
나무에게 말을 한다
바람더러 전해달라고
그 사람 이 숲속 길
혼자 지날 때
살그머니 귓속말로
들려달라고

여기 없는 사람을 두고
말을 한다
우리 곧 만나자고!
웃으면서 만나자고!

    ㅡ 나태주 ㅡ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행복한 중년들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