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야 가라 "건강한 여름나기 열무김치 나눔" 작성자김숙희(동두천)|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한성옥(포천) 작성시간26.06.23 동두천시협의회 (회장 홍미선) 봉사원 여러분 양주골 김치 박물관 체험관에서 취약계층과 독거노인을 위한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행사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김숙희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