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깨끗하GO! 따뜻하GO! 신곡2동 환경정화 활동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의정부시협의회(회장 양점숙) 소속 신곡2동적십자봉사회(회장 노선옥)는 매월 봉사회 월례회의를 마친 후 지역 곳곳을 돌며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6월9일 신곡2동적십자봉사회 봉사원들은 회의를 마친 뒤 한손에는 집게를, 다른 한손에는 봉투를 들고 신곡2동 골목과 거리 곳곳을 돌며 생활쓰레기와 담배꽁초 등을 수거하는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살기좋은 신곡2동, 마을 만들기는 우리가 앞장선다”라는 마음으로 진행된 이번 활동은 깨끗하GO! 따뜻하GO! 신곡2동 환경정화 활동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었으며, 지역주민들에게 깨끗한 거리 환경의 중요성을 알리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특히 신곡2동적십자봉사회는 봉사원들이 자발적으로 매월 회의 후 함께할 수 있는 봉사활동을 서로 의논하고 직접 참여하며 지역사회 나눔과 봉사를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노선옥 회장은 “작은 실천이지만 우리 동네를 더욱 깨끗하고 따뜻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봉사원들과 함께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의정부시협의회 신곡2동적십자봉사회는 앞으로도 환경정화 활동은 물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설 예정이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