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군포시협의회

'하지엔 김장하지!'

작성자심춘화(군포)|작성시간26.06.22|조회수31 목록 댓글 1


군포시협의회 '하지엔 김장하지!'
봉사활동 참석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군포시협의회(회장 문성제)는 6월 18일, (목)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에서 일본적십자사 사이타마현지부와 경기도협의회가 함께 한
‘하지엔 김장하지!' 열무김치 나눔 봉사활동에 참석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일본적십자사 경기지사방문단과 경기도협의회 박주수 회장 과 경기도협의회 임원진들을 비롯하여 군포시협의회 문성제 회장 및 안은수 부회장, 문미숙 총무부장 함께 참석해 한ㆍ일 양국 적십자 봉사원 간 우정과 인도주의 정신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참석한 봉사원들은 신선한 열무로 김치를 직접 담그고 정성껏 포장하며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한 사랑을 담았다. 특히 양국 적십자 봉사원들은 함께 땀 흘리며 봉사활동을 펼치는 과정에서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 우의를 다지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담근 열무김치는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서남봉사관 및 중앙봉사관 지역 안산, 시흥, 안양, 군포, 의왕, 과천지역 취약계층, 희망풍차결연 350여 가구에 전달 무더운 여름철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됐다.

문성제 회장은 “한·일 적십자사 봉사원들이 함께 땀 흘리며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통해 인도주의 정신을 실천하고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봉사활동에 적극 동참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사진, 총무부장 문미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성옥(포천) | 작성시간 08:43 new 군포시협의회(회장 문성제) 봉사원님들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에서
    일본적십자사 사이타마현지부와 경기도협의회가 함께 한 ‘하지엔 김장하지!'
    열무김치 나눔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심춘화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