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양시협의회

안양시협의회 반찬만들기 나눔실 냉난방기 설치

작성자유경열(안양)|작성시간26.06.07|조회수54 목록 댓글 1

에어컨 가동중, 문을 꼭 닫아주세요

안양시협의회 숙원 사업 나눔실 냉난방기 설치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안양시협의회(회장 변은경)는 지난달 매주 이웃사랑 반찬나눔을 진행하는 만안평생학습원 1층 나눔실에 냉난방기를 설치했다.이곳 나눔실은 안양시청으로 부터 장소 제공을 받아 사용을 했는데 건물이 노후되어 전기용량이 부족하여 매년 민원을 제기하여 작년에 승압공사가 마무리되어 자비로 냉난방기를 설치했다

 

매년 동,하절기에 봉사원들은 추워도 더워도 꿋꿋하게 이웃의 어르신들의 돌봄 역할을 수행하기위해 여름에는 조리실의 화구와 동남향의 창문으로 내리쬐는 뜨거운 열기를 뜨거운 선풍기 바람과 얼음을 깨어 먹으며 봉사를 해왔다. 주방에는 차가운 냉풍을, 나눔실에는 쾌적한 환경속에 보다 맛있고 건강한 반찬을 만들수 있겠다

 

냉난방기 숙원 사업은 우리들에 히어로 안양시협의회 소정숙 부회장이 적십자 착한기업으로 매월 정액 기부를 하는 부군(주,동북권 자원순환센터 대표 김명대)에게 도움을 청해 전액 기부를 받아 냉난방기를 설치했다.설치에는 안양시협의회 임영백 분과장이 설치 도우미 재능기부를 했다. 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

 

적십자는 새롭게! 봉사원을 빛나게! 따뜻한 안양시협의회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성옥(포천) | 작성시간 26.06.08 안양시협의회(회장 변은경) 봉사원님들 매주 이웃사랑 반찬나눔을
    진행하는 만안평생학습원 나눔실에 냉난방기 설치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유경열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