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양시협의회

안양소나무적십자봉사회 월례회의 및 줍깅 캠페인

작성자유경열(안양)|작성시간26.06.10|조회수78 목록 댓글 1

나눔으로 희망을
줍고! 걷고! 지구를 지키는 작은 행동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안양시협의회(회장 변은경), 소나무봉사회(회장 박민선)는 6월 10일(수,10:00~13:00) 월례회의 및 줍깅 환경 캠페인을 가졌다. 월례회의는 안양시 공익활동 지원센터 소회의실에서 총무(김경옥)의 사회로 시작했다.회장(박민선)은 인사말에서 "한분 한분 모여서 함께가 되었습니다. 서로 소통하며 즐거운 봉사가 되었으면 합니다. 오전 바쁘신 일정에도 참석하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하고 회의를 진행했다.
 
【 월례회의 】
◆ 5월 안건에 대한 결과보고
1, 봉사회 결성 21주년을 맞아 특별회비(O백만원) 전달 하기로 결정
2, 쌀쌀한 날씨 봉사에 대비 바람막이 점퍼 봉사원에게 전달.
3, 봉사활동 지원금으로 고추장 담기를 하여 취약계층 세대에 전달(동절기)
 
◆ 6월 주요 안건
1, 매주화요일 이웃사랑반찬나누기(인덕원동,관양동 22세대)
2, 6월 10일(수,10:00~13:00) 월례회의 및 환경캠페인
3, 6월 16일(화, 09:00~13:00) 이웃사랑반찬 나눔 조리봉사 130세대(만안평생학습원 나눔실)
4, 6월 18일(목, 14:00~16:00) 헌혈캠페인(헌혈의 집 평촌센터 일원)
5, 6월 19일(금, 09:30~13:30) 복지관 배식봉사(만안노인복지회관)
6, 6월 30일(화, 09:00~13:00) "하지(夏至)엔 김장하지" 열무김치 담기(만안평생학습원 나눔실)
★, 6월 27일(토,10:00~) 봉사회결성일(21th) 서울대 안양 수목원 트래킹후 보양식
 
이상과 같은 안건으로  동의와 제청을 받아 통과 시키고 월례회의를 마쳤다.
 
【 줍깅 환경 캠페인 】
월례회의를 마치고 회장 및 봉사원들은 안양시민들의 휴식처 삼덕공원으로 집결했다. 오늘 줍깅은 삼덕공원 구석구석, 수암천 산책로를 다니며 녹음이 푸르른 수풀 속을 다자바 집게로 헤치며 각종 생활 쓰레기를 줍줍했다.
수거한 쓰레기는 공원내의 분리수거함에 분리했다. 소나무봉사회 수고하셨습니다.
 
적십자는 새롭게! 봉사원을 빛나게! 통과 눔의 한 봉사회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성옥(포천) | 작성시간 26.06.12 안양시협의회 소나무봉사회(회장 박민선) 봉사원 여러분
    월례회의 및 줍깅 환경 캠페인 활동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유경열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