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사 봉사원 나눔교육 실시
ㅡ일시:6/9(화)14:00~
ㅡ장소:부산지사 8층 회의실
ㅡ참석대상:부산시협의회(김경회장) 및
임원/부산나눔후원회(이영옥 위원장)및 회원/봉사원 등
ㅡ참석자: 봉사원 90여명
ㅡ강사:김우람(유트브:막내가 알려줄께~)
ㅡ교육내용
ㆍ펀드레이징(모금활동)
ㆍ펀드레이저(모금활동가)
ㆍ왜? 우리는 기부를 해야하나?
"나비의 날개짓이 지구 반대편에서
태풍을 일으킬수 있다"
하루의 시작은 모금후원 몇명이나 할까?
끝은 오늘하루에도 감사하고 나 자신을 사랑하자
나를사랑하고
이웃을 둘러보며
지역과의 밀착으로
적십자봉사원의 정신을 이어가 봅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신혜(전국협의회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10 김서목홍보국장님^^
수고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작성시간 26.06.10 김경 회장님 봉사원님들 " 봉사원 나눔 교육 받으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김태순 (강원특별자치도 홍보차장) 작성시간 26.06.14 김경(회장 부산시협의회)님을 비롯한
임원 및 봉사원 등 90명이 함석한 가운데
봉사원 나눔 교육 수료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김서목(부산시협의회 홍보국장)님 취재
감사합니다.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15 부산지사 봉사원님들 봉사원 나눔교육 받으시느라 수고 만힝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