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협의회

부산지사 봉사원 나눔교육

작성자김서목(부산 홍보국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51 목록 댓글 4

부산지사 봉사원 나눔교육 실시

ㅡ일시:6/9(화)14:00~

ㅡ장소:부산지사 8층 회의실

ㅡ참석대상:부산시협의회(김경회장) 및

임원/부산나눔후원회(이영옥 위원장)및 회원/봉사원 등

ㅡ참석자: 봉사원 90여명

ㅡ강사:김우람(유트브:막내가 알려줄께~)

ㅡ교육내용

 ㆍ펀드레이징(모금활동)

 ㆍ펀드레이저(모금활동가)

 ㆍ왜? 우리는 기부를 해야하나?

 

"나비의 날개짓이 지구 반대편에서

    태풍을 일으킬수 있다"

 

하루의 시작은 모금후원 몇명이나 할까?

끝은 오늘하루에도 감사하고 나 자신을 사랑하자

나를사랑하고

이웃을 둘러보며

지역과의 밀착으로

적십자봉사원의 정신을 이어가 봅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신혜(전국협의회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0 김서목홍보국장님^^
    수고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 작성시간 26.06.10 김경 회장님 봉사원님들 " 봉사원 나눔 교육 받으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김태순 (강원특별자치도 홍보차장) | 작성시간 26.06.14 김경(회장 부산시협의회)님을 비롯한

    임원 및 봉사원 등 90명이 함석한 가운데

    봉사원 나눔 교육 수료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김서목(부산시협의회 홍보국장)님 취재

    감사합니다.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5 부산지사 봉사원님들 봉사원 나눔교육 받으시느라 수고 만힝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