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민2동 봉사회, 취약계층 어르신께 선풍기 전달 작성자임만식(부산 서구 홍보부장)|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황혜숙(의정부,총무부장) 작성시간26.06.11 어르신들이 좋아하셨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임만식(부산 서구 홍보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의정부 총무부장님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작성시간26.06.11 이현주 회장님 봉사원님들 " 어르신들 선풍기 전달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임만식(부산 서구 홍보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미립(전 부산홍보국장) 작성시간26.06.12 중점활동으로 선풍기 선물하신 남부민2동 이현주 회장님과 회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폭염 대비해서 참 잘 하셨습니다 홍보부장 취재와 기고에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성옥(경기 홍보국장) 작성시간26.06.15 남부민2동 봉사회(회장 이현주) 봉사원님들 혹서기를 앞두고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선풍기 7대를 전달하는 나눔 활동 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