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협의회

서구협의회, 6월 월례회의 개최

작성자임만식(부산 서구 홍보부장)|작성시간26.06.13|조회수66 목록 댓글 3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서구협의회(회장 박옥분)

612일 오전1030, 서구청 신관1층에서 6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박인순 총무의 사회로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에 이어

진행됐으며,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 낭독은 황외순 부회장,

봉사원 서약은 최영희(서대신3동 회장)이 맡아 엄숙하고 뜻깊은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이어 공한수 구청장(3)과 박옥분 회장의 인사말과 함께

서구청 김진헌 담당자의 구정 동향 보고가 있었으며,

장현숙 재무부장의 3~5월 재무보고가 있었다.

 

이후 박 회장 주재로 주요 협의안건과 공지사항이 전달됐다.

기타 토의를 마친 뒤에는 적십자 봉사원의 노래를 제창하며 회의를

마무리했으며, 회의 종료 후에는 후원명패가 부착된 식당을 찾아

함께 식사하며 회원 간 친목을 다지고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옥분 | 작성시간 26.06.13 임만식 홍보부장님 기고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 작성시간 26.06.14 박옥분 회장님 봉사원님들 " 월례회의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서인숙(화천군협의회홍보차장) | 작성시간 26.06.14 서구협의회 박옥분회장님과 봉사원님
    함께. 모이셔서 여러 안건으로 6월 월례회의하시느라 수고하셧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