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협의회

해운대구협의회 단위봉사회 6월 월례회의 진행하다

작성자박미희 (해운대구협의회 홍보부장|작성시간26.06.16|조회수41 목록 댓글 3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해운대구협의회 단위봉사회
월례회의를 정해진 날짜에
회의를 진행하였다.

반송2동 봉사회 (회장 여말연)
반여1동 봉사회 (회장 이경자)
반여4동 봉사회 (회장 장창환)
좌2동 봉사회 (회장 정용선)
우2동 봉사회 (회장 최은숙)
중1동 봉사회 (회장 최혜정)

반여1동 봉사회는 야외에서
회의를 진행하였고,
그외 봉사회는
행정복지센터와 후원회원 식당에서
각ㆍ동 총무사회로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 낭독
♡봉사원 서약
♡협의안건 토의 및 공지사항
등등
♡6월은 호국보훈의 달 맞이 결연세대 어르신 대상으로 오메가 3 영양제와
RCY회원들이 직접 제작한
카네이션 키링
*세대 간 정서지원 활동 *
건강과 안부도 물어보고
희망 도시락을 만들어
결연세대 어르신들께 전달도 하였다.

6월은 교육도 많으니까
많이 참석 할 수 있도록 당부 말씀도 전했다.

환경캠페인에 앞장서는
봉사회는
개인 앞치마도 준비하여
항상 사용할수 있도록
하였다.
센스 만점~~ㅎㅎ

각ㆍ동 회장님
월례회의 진행하시느라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여1동 봉사회

반송2동봉사회

반여4동 봉사회

좌2동봉사회

우2동 봉사회

중1동봉사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 작성시간 26.06.17 해운대구협의회 각단위봉사회 봉사원님들 " 월례회의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8 해운대구협의회 단위봉사회 6월 월례회의 개최 하시느라 수고들 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서인숙(화천군협의회홍보차장) | 작성시간 26.06.18 해운대구협의회 송경애회장님과
    단위봉사회 회장님 봉사원님
    6월 월례회의하시느라 수고하셧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