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협의회

서구협의회, 동아대학교 부민캠퍼스에서 헌혈캠페인 & 서대신1동 봉사회 월례회의

작성자임만식(부산 서구 홍보부장)|작성시간26.06.17|조회수36 목록 댓글 7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서구협의회(회장 박옥분)616

동아대학교 부민캠퍼스에서 생명나눔 실천을 위한 헌혈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날 봉사원들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며 적극적인 참여를

호소했다.

 

특히 다양한 기념품과 홍보물품을 준비하여 헌혈 참여 분위기를 높이고,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헌혈 문화 확산에 힘을 보탰다.

봉사원들은 헌혈은 누군가의 생명을 살리는 가장 따뜻한 나눔이라며,

혈액 수급이 어려운 시기에 많은 학생들이 헌혈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봉사원들은 캠퍼스 곳곳을 돌며 학생들에게 친절하게 안내하고 헌혈 참여를

독려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캠페인에 참여한 학생들 또한 생명나눔의 의미에 공감하며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서구협의회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헌혈캠페인과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더운 날씨에도 헌혈캠페인에 함께해 주신 봉사원 여러분,
진심으로 수고 많으셨습니다.

 

61510:30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서대신1동 봉사회(회장 정일선)

6월 월례회의를 행정복지센터에서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박도영 총무의 사회로 개회선언과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진행됐으며,

이어 이연희 봉사원의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 낭독과 이복례 봉사원의 봉사원 서약이 엄숙하게 이어졌다.

 

이후 동장과 정일선 회장의 인사말이 있었으며, 회장 주재로 협의 안건, 공지사항을

전달했다. 또한 기타 토의를 통해 봉사회 운영과 관련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회의는 모든 봉사원이 함께하는 적십자 봉사원의 노래 제창을 끝으로 마무리됐으며,

참석자들은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봉사의 의지를 다시 한번 다지는 계기가 됐다.

봉사원 여러분 수고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8 서구협의회(회장 박옥분) 봉사원님들 월례회의와
    동아대학교 부민캠퍼스에서 생명나눔 실천을 위한 헌혈캠페인 활동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미립(전 부산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8 한성옥국장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미립(전 부산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8 오전에 동봉사회 월례회의 하고
    또 헌혈캠페인 하고..봉사의 달인들 이십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박옥분 | 작성시간 26.06.18 임 만식 홍보부장님 기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서인숙(화천군협의회홍보차장) | 작성시간 26.06.18 서구협의회 박옥분회장님과 봉사원님
    월례회의 후
    생명나눔 실천
    헌혈캠페인 활동하시느라 수고많으셧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