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협의회, 서구청 & 동대신2동 봉사회 남포센터 헌혈캠페인 작성자임만식(부산 서구 홍보부장)|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박옥분 작성시간26.06.18 임만식 홍보부장님 기고 감사합니다. 요즘 봉사원도 바뿌고 홍보부장님 도 참 바뿌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미립(전 부산홍보국장) 작성시간26.06.18 오전에는. 빵굽고 .오후에는 헌혈캠페인 하고..많이 바쁘셨네요서구 봉사원들 화이팅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작성시간26.06.18 박옥분 회장님 봉사원님들 " 빵 굽기. 헌혈 캠페인 봉사 활동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인숙(화천군협의회홍보차장) 작성시간26.06.18 서구협의회 박옥분회장님과 봉사원님 오전 오후 파트별로 나누셔서 헌혈 캠페인하시느라 더위에 너무나 애쓰셧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성옥(경기 홍보국장) 작성시간26.06.19 서구협의회(회장 박옥분) 봉사원님들헌혈캠페인 활동 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