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서구협의회, 서구청 & 동대신2동 봉사회 남포센터 헌혈캠페인

작성자임만식(부산 서구 홍보부장)|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박옥분 작성시간26.06.18 임만식 홍보부장님 기고 감사합니다.
    요즘 봉사원도 바뿌고 홍보부장님 도 참 바뿌십니다.
  • 작성자 김미립(전 부산홍보국장) 작성시간26.06.18 오전에는. 빵굽고 .오후에는 헌혈캠페인 하고..많이 바쁘셨네요
    서구 봉사원들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 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작성시간26.06.18 박옥분 회장님 봉사원님들 " 빵 굽기. 헌혈 캠페인 봉사 활동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서인숙(화천군협의회홍보차장) 작성시간26.06.18 서구협의회 박옥분회장님과 봉사원님
    오전 오후 파트별로 나누셔서 헌혈 캠페인하시느라 더위에 너무나 애쓰셧습니다 ~♡
  • 작성자 한성옥(경기 홍보국장) 작성시간26.06.19 서구협의회(회장 박옥분) 봉사원님들
    헌혈캠페인 활동 수고하셨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