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구 협의회 엄궁동 봉사회(회장 김영숙)는
지난 6월10일 11시30분 관내 식당 "대박집"
에서 상반기 중점활동으로 어르신 50여명을 초대하여
맛있는 삼겹살과 점심을 대접하고 돌아가실때 두유까지 선물 해드렸습니다
엄궁동 봉사원들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은 직접 차량으로 모셔오고 집까지 모셔다 드리며
불편함이 없도록 최대한 배려하였습니다
비록 하루만이라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위해 힘들어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김영숙 회장님외 봉사원 여러분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인숙(화천군협의회홍보차장) 작성시간 26.06.18 엄궁둥봉사회 김영숙회장님과 봉사원님
어르신들 초청하셔서
점심대접과 거종이 불편하신 어르신들
차량으로 집까지 모셔다 드림까지
오늘두 멋짐으로 수고많으셧습니다 ~♡ -
작성자손덕자(부산 사상구홍보부장) 작성시간 26.06.18 추운겨울 떡국떡 판매 수익금으로
이렇게 아름다운 나눔을 하는
엄궁동 봉사회 모두 사랑합니다~♡♡ -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작성시간 26.06.19 김영숙 회장님 봉사원님들 " 어르신 초청 효 밥상 나눔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19 엄궁동 봉사회(회장 김영숙) 봉사원님들 식당 "대박집"
에서 상반기 중점활동으로 어르신 50여명을 초대하여
맛있는 삼겹살과 점심을 대접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