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협의회

명예의전당 등재식 개최

작성자김서목(부산 홍보국장)|작성시간26.06.19|조회수33 목록 댓글 2

명예의 전당 등재식(부산 최초)

ㅡ일시:6/15(월)10:30

ㅡ장소:지사1층 로비 명에의 전당

ㅡ참석대상

  ㆍ봉사시간 30,000시간이상 봉사원 (3분)

  ㆍ봉사시간 20,000시간 이상 봉사원(8명) 총 11명

개별 명단은 사진을 참조 바랍니다

ㅡ부산지사 회장(구정회)

ㅡ시 협의회(김경 회장) 외 임원

ㅡ지사 박선영 처장외 직원 등

 

선배님들의 노고에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기억에 남는 몇마듸가 가슴을 울컥하게 하였습니다

 

적십자는 사랑입니다

적십자의 인연으로 귀한 아들을 얻었습니다

 

적십자라서 행복하였고

지금도 너무 행복합니다~

노란조끼 천사라서

 

바자회 개최 수익금으로 적십자 후원을 하며 타 단체에 모범이 되는 봉사원이길

 

장애인 시설과의 인연

장애인이 생각보다 너무 많다

 

다정하고 친절한 미소로 맞이하는 직원들에게 감사

 

선배님따라 한 봉사가 새터민과의 인연이 기억나고 120kg이 넘는 대상자를 목욕때의 추억

 

수해 13일간 식사봉사 

장애인 합동결혼식 

해병대 극기훈련

 

봉사자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한것 뿐인데 오늘 이 영광스런 자리에

 

오늘 구협의회 회장님들께서 선배님 모시고 오시느라 수고 정말 많으셨습니다

 

어떤 미사어구보다 값진 말씀이었습니다

선배님 사랑합니다

존경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20 부산시협의회 봉사원님들 명예의 전당 등재를 축ㄹ하드리며
    그 동안 나눔 실천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 작성시간 26.06.20 명예의전당에 등록되신 봉사원님들 축하 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