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협의회

해운대구협의회 좌1동봉사회 후원회원 지원금 행사 진행하다

작성자박미희 (해운대구협의회 홍보부장|작성시간26.06.20|조회수57 목록 댓글 2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좌1동봉사회 (회장 박미희)는
6월 19일(금) 14:00~17:00
씀씀이가 바른 카페 명패 사업장
캐버린하우스에서
후원회원 지원금 행사를
좌1동 봉사원과 함께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과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분들께
감사인사와 함께 빵을 전달하였다.

당신의 마음이 등불이 되어 따뜻한 나눔이 있기에 희망은 꺼지지 않았습니다.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청소년, 어르신들에겐 생계, 의료, 주거 돌봄 지원으로 삶을 다시 시작할 수 있는 희망을 전할 수 있었습니다.

묵묵히 응원해 주신 후원자님이 계셨기에 나눔의 등불이 되어
희망을 잃은 이웃에게 길을 밝혀주었습니다.

후원자님 찾아가 안부도 여쭈어보고
정말 좋아 하시네요.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하시는 사업은 더욱 번창하시기를 빕니다.

우리 봉사원들과 다 같이 모여 앉아 커피와 다과 등등
함께 즐기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후원회원 개발에 대한 관심 및 참여 독려도 하였다.

환경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하여 전 봉사원에게 앞치마도 선물하였다.

좌1동봉사회 노란 조끼 천사님들
후원회원 지원금 행사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

나눔이 희망입니다

씀씀이가 바른카페 캐버린하우스 김솔 대표님
베스트쇼링 (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 작성시간 26.06.21 박미희 회장님 봉사원님들 " 후원회원 지원금 행사 진행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21 좌1동봉사회 (회장 박미희) 봉사원님들 씀씀이가 바른
    카페 명패 사업장 캐버린하우스에서 후원회원 지원금 행사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