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남양주시협의회 6월 운영위원회 개최

작성자김미숙(경기남양주시협의홍보|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작성시간26.06.06 전유신 회장님 운영위원님들 " 운영위원회의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한성옥(경기 홍보국장) 작성시간26.06.06 남양주시협의회(회장 전유신) 운영위원님들 6월 운영위원회를
    개최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김미숙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 작성자 김태순 (강원특별자치도 홍보차장) 작성시간26.06.07 남양주시협의회(회장 전유신)님을 비롯한

    운영위원님들께서 6월 운영위원회를 개최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김미숙(경기도 남양주시협의회 홍보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