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기협의회

사랑의 행복반찬 조리봉사 - 금곡봉사회

작성자김미숙(경기남양주시협의홍보|작성시간26.06.18|조회수22 목록 댓글 3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남양주시협의회(회장 전유신) 임원들과 금곡봉사회(회장 임화란) 봉사원들은 6월 17일(수) 동북봉사관 (관장 장진영) 행복반찬 나눔터에서 취약계층 대상(405세대) 사랑의 행복반찬 조리봉사를 실시하였다.

오늘 메뉴는 소불고기, 열무 얼갈이김치, 순두부, 요구르트, 바나나다.

오늘은 시협의회 살림을 맡은 박경주 총무부장과 주방살림을 진두지휘 하는 김효숙 재무부장이 1365 자원봉사센타 워크숍으로 부재중이라 빈 자리가 너무 커서 걱정스러웠지만 강당에서16개 읍면동 바구니에 반찬을 담아갈 비닐팩과 순두부, 요구르트, 바나나를 소분하여 담는 작업과 주방에서의 소불고기 양념과 열무 얼갈이김치 담는 작업을 평소 비상사태에 준비되어 있던 자세로 하여 무사히 마무리 할 수 있었다.

금곡봉사회 임화란 회장 이하 봉사원들은 남양주시 원도심의 주민들로 지역과 환경의 소외를 적십자봉사활동으로 극복하고자 노력하는 봉사회다.
특히 주변 권유로 적십자봉사활동에 처음 참여했던 참여자가 신입봉사원으로 가입하는 쾌거도 있었다.
처음 마음 변치 않고 함께 성장하는 금곡적십자봉사회 봉사원이 되기를 바란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남양주시협의회와
금곡봉사회 외 16개 봉사회
행복한 임무 완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 작성시간 26.06.19 임화란 회장님 봉사원님들 " 사랑의 행복반찬 나눔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9 남양주시협의회(회장 전유신) 금곡봉사회(회장 임화란) 봉사원
    여러분 취약계층 (405세대) 사랑의 행복반찬 조리봉사 활동 수고하셨습니다.
    김미숙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 작성자서인숙(화천군협의회홍보차장) | 작성시간 26.06.22 남양주시협의회 전유신회장님 과 임원 봉사원님
    여러종류의 반찬과 많은양을 준비하셔서 나눔하시느라 수고많으셧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