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협의회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속초시협의회 제18회차 사랑의 국수나눔 봉사활동

작성자김태순 (강원특별자치도 홍보차장)|작성시간26.06.07|조회수28 목록 댓글 4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속초시협의회(회장 이정숙)에서는 2026넌 06월 02일(화요일) 13시 30분, 속초봉사관에서

 

"제18회차, 사랑의 국수 나눔 봉사활동 "을 실시하였습니다

 

오늘도 언제나 변함없이 국수나눔을 함께 참여한 봉사원님들 모두 봉사활동에 흘리는 열정적인 구슬땀...

 

행복해 하는 모습들... 너무   멋지고...너무 아름답습니다

     

정성스럽게 만든 국수와 코다리 1박스(강호경 바다봉사회 회장 후원)를 함께 지역내 금강장애인복지센터에

 

방문하여  전달해주었습니다

 

사랑♡♡♡ 봉사♡♡♡ 존경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 작성시간 26.06.07 이정숙 회장님 봉사원님들 " 사랑의 국수 나눔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8 임창만 전)전북지사협의회 회장님!
    항상 많은 관심과 응원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08 속초시협의회(회장 이정숙) 봉사원님들 속초봉사관에서
    "제18회차, 사랑의 국수 나눔 봉사활동 "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8 한성옥 경기도협의회 홍보국장님!
    언제나 많은 관심과 격려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