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횡성군협의회(회장 안효섭)에서는 임원과 봉사원들께서는 2026년 06월 03일 13:30경 횡성읍
마옥리 농막에 쌓여있는 폐지와 불필요한 물건들을 처리해 드리는주거(농막)환경정화 활동 사용하자는 요청
있어 있었다
임원과 봉사원께서는 무거운거 들어 차에 싣느라 구슬땀 흘리며 고생해주셨습니다~
주광자부회장님 간식과 시원한음료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08 횡성군협의회(회장 안효섭) 봉사원님들 횡성읍
마옥리 농막에 쌓여있는 폐지와 불필요한 물건들을 처리해 드리는주거
(농막)환경정화 활동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18 한성옥 경기도협의회 홍보국장님!
언제나 많은 관심과 격려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작성시간 26.06.10 안효섭 회장님 봉사원님들 " 주거 농막 환경정화 활동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18 임창만 전)전북지사협의회 회장님!
항상 많은 관심과 응원에 너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