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협의회

대한적십자봉사회 횡성군협의회 주거(농막)환경정화 활동

작성자김태순 (강원특별자치도 홍보차장)|작성시간26.06.07|조회수26 목록 댓글 4

대한적십자사 횡성군협의회(회장 안효섭)에서는 임원과 봉사원들께서는 2026년 06월 03일 13:30경 횡성읍

 

마옥리 농막에  쌓여있는 폐지와 불필요한 물건들을 처리해 드리는주거(농막)환경정화 활동 사용하자는 요청

 

있어  있었다

 

임원과 봉사원께서는 무거운거 들어 차에 싣느라   구슬땀 흘리며 고생해주셨습니다~

 

주광자부회장님 간식과 시원한음료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08 횡성군협의회(회장 안효섭) 봉사원님들 횡성읍
    마옥리 농막에 쌓여있는 폐지와 불필요한 물건들을 처리해 드리는주거
    (농막)환경정화 활동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8 한성옥 경기도협의회 홍보국장님!
    언제나 많은 관심과 격려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 작성시간 26.06.10 안효섭 회장님 봉사원님들 " 주거 농막 환경정화 활동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8 임창만 전)전북지사협의회 회장님!
    항상 많은 관심과 응원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