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강원특별자치도지사 속초봉사회(회장 이수민)에서는 2026년 6월 3일(수요일) 오전 10시, 속초시
바람꽃 마을 자생식물원 주변에서 이수민 속초적십자봉사회 회장을 비롯한 봉사원들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깨끗한 관광도시 가꾸기를 위한 환경정화 및 대한적십자사 정기후원 캠페인 "을 함께 펼쳤습니다
이번 행사에 최돈일 속초봉사관 명예관장(도협의회 상임고문)님이 참여해주었습니다
속초적십자봉사회 화이팅!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18 임창만 전)전북지사협의회 회장님!
항상 많은 관심과 응원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황혜숙(의정부,총무부장) 작성시간 26.06.11 작은 실천이 큰 희망이 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18 황혜숙 의정부시협의회 총무부장님!
많은 관심과 격려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15 속초봉사회(회장 이수민) 봉사원님들
"깨끗한 관광도시 가꾸기를 위한 환경정화 및 대한적십자사 정기후원
캠페인 활ㅇ동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18 한성옥 경기도협의회 홍보국장님!
언제나 많은 관심과 격려에 너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