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협의회

대한적십자사 강원특별자치도지사 속초봉사회 환경정화활동 및 정기후원 캠페인

작성자김태순 (강원특별자치도 홍보차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29 목록 댓글 6

대한적십자사 강원특별자치도지사 속초봉사회(회장 이수민)에서는 2026년 6월 3일(수요일) 오전 10시, 속초시

 

바람꽃 마을 자생식물원 주변에서 이수민 속초적십자봉사회 회장을 비롯한 봉사원들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깨끗한 관광도시 가꾸기를 위한 환경정화 및 대한적십자사 정기후원 캠페인 "을 함께 펼쳤습니다

 

이번 행사에 최돈일 속초봉사관 명예관장(도협의회 상임고문)님이 참여해주었습니다

 

속초적십자봉사회 화이팅!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8 임창만 전)전북지사협의회 회장님!
    항상 많은 관심과 응원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황혜숙(의정부,총무부장) | 작성시간 26.06.11 작은 실천이 큰 희망이 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8 황혜숙 의정부시협의회 총무부장님!
    많은 관심과 격려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5 속초봉사회(회장 이수민) 봉사원님들
    "깨끗한 관광도시 가꾸기를 위한 환경정화 및 대한적십자사 정기후원
    캠페인 활ㅇ동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8 한성옥 경기도협의회 홍보국장님!
    언제나 많은 관심과 격려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