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협의회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속초시협의회 만든 희망의 국수 나눔과 생필품 전달 및 언론보도(강원일보)

작성자김태순 (강원특별자치도 홍보차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23 목록 댓글 4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속초시협의회(회장 이정숙)에서 2026년 06월 04일(목) 13시 30분 속초봉사관 2층

 

사랑의 국수나눔터에서 " 제19회차 사랑의 국수나눔 봉사활동 " 실시 하였습니다

 

이번 국수나눔 전달은  지역내 속초시협의회 속초적십자봉사회(회장 이수민), 바다적십자봉사회(회장 강호경) 등

 

2개 단위봉사회는 봉사원들과 함께 직접 만든 국수와 희망풍차 물품인 생필품 세트 등을 지역내 소외•취약계층

 

결연세대, 비결연 세대인 독거노인 등 총 16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전달해주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 작성시간 26.06.10 이정숙 회장님 봉사원님들 " 희망의 국수 나눔, 생필품 전달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8 임창만 전)전북지사협의회 회장님!
    항상 많은 관심과 응원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5 속초시협의회가 만든 희망의 국수 나눔과 생필품 전달 및 언론보도(강원일보) 소식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8 한성옥 경기도협의회 홍보국장님!
    언제나 많은 관심과 격려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