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강원특별자치도지사 바다봉사회(회장 강호경)에서는 2026년 06월 06일(토) 10:00, 속초시
청호동 소재 청호해안 부두가 주변에서 강호경 바다적십자봉사회 회장을 비롯해 봉사원들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깨끗한 관광도시 가꾸기를 위한 환경정화 및 대한적십자사 정기후원 캠페인 "을 함께 펼쳤습니다.
바다적십자봉사회 화이팅!!!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작성시간 26.06.11 강호경 회장님 봉사원님들 " 환경정화. 정기후원 캠페인 활동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18 임창만 전)전북지사협의회 회장님!
항상 많은 관심과 응원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15 바다봉사회(회장 강호경) 봉사원님들 "깨끗한 관광도시 가꾸기를
위한 환경정화 및 정기후원 캠페인 활동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18 한성옥 경기도협의회 홍보국장님!
언제나 많은 관심과 격려에 너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