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적십자사 강원특자치도지사 삼일봉사회(회장 황안나)님을 비롯한 봉사원들은 2026. 05. 17(일) 횡성군 어르신댁 방문하여 안부 사전 소통을 통하여 삶의 질을 높이는 프로그램 으로 문제 해결 중심 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번에는 새 봄 맞이 지속되는 사랑의 구호품 등 봉사자들은 조편성하여 가가호호 전달해 사회적 가치을 높이는기회가 되었다. 황안나 회장는 우리 봉사자들의 아름다운 동행에 참여 뜻 깊은 하루가 되었다.며''말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작성시간 26.06.12 황안나 회장님 봉사원님들 " 도란도란 전달. 말벗 도우미 활동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18 임창만 전)전북지사협의회 회장님!
항상 많은 관심과 응원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15 삼일봉사(회장 황안나) 봉사원님들 도란도란 전달.
말벗 도우미 활동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18 한성옥 경기도협의회 홍보국장님!
언제나 많은 관심과 격려에 너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