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강원특별자치도 임계봉사회(회장:안옥란)에서는 회원들과 2026년 6월8일 임계복지회관에서
국과 반찬을 정성드려 만들어 저소득가구에 전달하며 안부도 여쭈어 보았습니다
맛있는 반찬을 만들었으며, 이날 만든 반찬은 임계봉사회에서, 거주하는 "기초수급자, 장애인가정"에 전달 하였다.
종합사회복지관 한은미님께서도 함께하시어 반찬 전달 하였습니다
정선경찰서 정민욱팀장님 함께하시어 애로 상황도 청취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작성시간 26.06.13 안옥란 회장님 봉사원님들 " 국 밑반찬 만들기 나눔 활동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18 임창만 전)전북지사협의회 회장님!
항상 많은 관심과 응원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15 임계봉사회(회장:안옥란) 봉사원님들 임계복지회관에서
국과 반찬을 정성드려 만들어 저소득가구에 전달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18 한성옥 경기도협의회 홍보국장님!
언제나 많은 관심과 격려에 너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