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협의회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속초시협의회 2026년 제31회 바다의 날 기념 민°관°군 합동 정화활동 캠페인 개최

작성자김태순 (강원특별자치도 홍보차장)|작성시간26.06.14|조회수18 목록 댓글 4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속초시협의회(회장 이정숙)에서는 2026년 06월 10일(수)  14시부터 고성군

 

송지호해수욕장에서 속초해양경찰서 주관하는 행사에 이정숙 속초시협의회 회장님을 비롯해 위촉된

 

해양오염 명예 감시단 21명의  봉사원들이 " 2026년 제31회 바다의 날 기념 민°관°군 합동 정화활동

 

캠페인 "에 함께 참여하였습니다

 

또한 행사를 마치고 주변에서 이정숙 속초시협의회 회장님과 봉사원들은 대한적십자사 정기후원 캠페인 "도

 

함께 실시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 작성시간 26.06.15 이정숙 회장님 봉사원님들 " 제31회 바다의 날 기념 민,관,군 합동 정화 활동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8 임창만 전)전북지사협의회 회장님!
    항상 많은 관심과 응원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5 속초시협의회(회장 이정숙) 봉사원 여러분
    송지호해수욕장에서 속초해양경찰서 주관" 2026년 제31회 바다의 날 기념
    민°관°군 합동 정화활동 캠페인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8 한성옥 경기도협의회 홍보국장님!
    언제나 많은 관심과 격려에 너무 감사드립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