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협의회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원주시협의회 삼계탕 나눔 봉사 활동 개최

작성자김태순 (강원특별자치도 홍보차장)|작성시간26.06.15|조회수15 목록 댓글 5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원주시협의회(회장:김주백)에서는 2026년.06월 09엘 ~ 06월 10일  복지위기가구

 

삼계탕나눔봉사 행사를 양이틀간 영서남부봉사관에서 진행하였다.

 

2026년 복지위기가구 삼계탕 나눔봉사는 삼계탕 700인분을 준비하여 희망풍차 결연세대 및 읍,면동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 되었다.

 

삼계탕 나눔봉사 행사에는 원주시협의회(회장 김주백). 협의회부회장단. 김서령. 재무국장 김남희 차장.

 

박영도차장 원주시협의회 임원들과 각 단위봉사 회장. 봉사원 등. 100여명이 참석하여 준비부터 포장.배달까지

 

행사를 함께하였다.

 

김주백 회장은 지역사회 발전과 봉사활동의 최우선으로 원주시협의회가 적십자봉사원들의 헌신적인 모습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수 있어 감사하며, 끝으로 더운날씨에 양이틀간 함께해주신 봉사원들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6 원주시협의회(회장:김주백) 봉사원 여러분 복지위기가구에
    삼계탕 나눔봉사 행사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8 한성옥 경기도협의회 홍보국장님!
    언제나 많은 관심과 격려에 너무 감사드립니
  •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 작성시간 26.06.16 김주백 회장님 봉사원님들 " 삼계탕 나눔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8 임창만 전)전북지사협의회 회장님!
    항상 많은 관심과 응원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서인숙(화천군협의회홍보차장) | 작성시간 26.06.16 원주시협의회 김주백회장님과 봉사원님
    복지위기가구 를 위한 삼계탕 나눔봉사하시느라 더위에 수고많이하셧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