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협의회

대한적십자사 강원특별자치도지사 서원봉사회 도우미 및 배식봉사

작성자김태순 (강원특별자치도 홍보차장)|작성시간26.06.15|조회수10 목록 댓글 5

서원적십자봉사회(회장 최병희)에서는 봉사자들은 함께 타 봉사회와 협업하여 서원봉사센터에서

서원은빛대학 어르신을 섬기는 마음으로 2026. 06. 11(목) 도우미 봉사 및 점심 배식봉사활동을

실시 하였다

횡성군 서원면은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 생활 영위를 위해 다양한 교육을 제공하는 은빛건강대학

어르신들을 삶에 질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고 밝혔다.

어르신들의 살의 질을 높이기 위한 다각적인 노력에 임하고 계신 적십자사봉사회 횡성군협의회 서원봉사회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힘~찬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6 서원적십자봉사회(회장 최병희) 봉사원님들 서원은빛대학 어르신을
    섬기는 마음으로 도우미 봉사 및 점심 배식봉사활동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8 한성옥 경기도협의회 홍보국장님!
    언제나 많은 관심과 격려에 너무 감사드립니
  •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 작성시간 26.06.16 최병희 회장님 봉사원님들 " 서원은빛대학 어르신 도우미, 배식 봉사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8 임창만 전)전북지사협의회 회장님!
    항상 많은 관심과 응원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서인숙(화천군협의회홍보차장) | 작성시간 26.06.18 서원적십자봉사회 최병희회장님과 봉사원님
    어르신들을 섬기는 마음으로 도우미봉사와 점심배식봉사 하시느라 수고많으셧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