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협의회

희망을 주는 사랑의 봄김치 나눔 봉사활동 실시!

작성자문성훈(동해시협의회 홍보국장)|작성시간26.06.15|조회수116 목록 댓글 5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동해시협의회(회장 박병열)에서는 2026년 05월 28일~29일(2일간)적십자 사무실과 전용 주방에서 박병열 회장과 고문과 임원 및 각 단위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을 주는 사랑의 봄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에 사랑의 봄김치 나눔은 결연세대 30가구와 비결연 세대 90가구에 회원들이 함께 이틀간 정성껏 준비한 김치를 전달하고 말벗도 되어주며 안부도 전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6 동해시협의회(회장 박병열 봉사원님들 "희망을 주는 사랑의 봄김치 나눔 봉사활동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8 한성옥 경기도협의회 홍보국장님!
    언제나 많은 관심과 격려에 너무 감사드립니
  •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 작성시간 26.06.16 박병열 회장님 봉사원님들 " 사랑의 봄김치 만들기 나눔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8 임창만 전)전북지사협의회 회장님!
    항상 많은 관심과 응원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서인숙(화천군협의회홍보차장) | 작성시간 26.06.18 동해시협의회 박병열회장님 과 고문 임원 각 단위봉사회 봉사원님
    사랑의 봄 김치 나눔으로 준비부터 전해드림까지 더위에 너무나 수고하셧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